[캄보디아여행] [Travel to Cambodia] 5.톰마논,따깨우 그리고 점심

in #kr6 years ago (edited)

[캄보디아여행] [Travel to Cambodia] 1.청주에서 시엠립으로
[캄보디아여행] [Travel to Cambodia] 2.앙코르톰으로(1) - 앙코르톰남문
[캄보디아여행] [Travel to Cambodia] 3.앙코르톰으로(2) - 바이욘,바푸온
[캄보디아여행] [Travel to Cambodia] 4.앙코르톰으로(3) - 피미엔나카스,코끼리테라스,문둥이테라스

밥먹으러 갈까하다가 2개만 더보고 가기로했다.

출구로나와서 '히어'를 찾고 있는데

어디선가 손흔들며 나타나는 우리의 뚝뚝이.

"톰마논 오케이?"하면서 물을 건내주는 착한녀석

오케이하고 톰마논으로~

1.jpg

2.jpg

3.jpg

톰마논은 그냥 조용한 사원이다.

단순한형태로 축조되어잇다.

이때쯤되니 지쳐가기시작. 사진찍는거도 귀찮.. 그래서 동영상을 찍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큐식으로찍엇는데 동영상은 첨부하지않겟음 오글거려서 ㅋㅋㅋ

다음으로 간곳은 따깨우

특이한점은 다른 앙코르 유적과는달리 조각 장식이 북쪽 일부에만 있고 나머지 부분에는 없는 미완성 사원으로 남아있다는것이다.

장식이 없어서 남성적이면서 중후한 이미지를 풍긴다.

4.jpg

5.jpg

6.jpg

다른 앙코르 사원들이 그러하듯 계단이 가파르고 매우 좁다

7.jpg

조각이없는 따깨우

8.jpg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여기에도 돌탑을 많이 쌓아두엇다

9.jpg

Wk,Jk왔다감을 증명

아 고대하던 점심시간!

내려오니 '히어'가 손을흔든다.

"Eat okay?" 그 이후에 영어로 뭐라뭐라했는데 캄보디아어와 영어가 섞인 깜보디쉬는 잘알아 듣기힘들다;

히어가 추천해준 식당은 스랑스랑 호수앞에 위치해있엇다

들어가니 외국인이 많다. 나름 유명한곳인듯?

10.jpg

11.jpg

메뉴판을 봐도 뭐가뭔지 모르니 대충 삘오는거로 시켜놓고 맥주한캔을 시켯다

12.jpg

먼저나온 앙코르비어 약간 단맛이난다 더울때먹어서그런지 시원한게 맛있었다

13.jpg

14.jpg

15.jpg

약간의 향신료의 맛이 나는것 빼고는 맛있었다.

캄보디아의 음식은 크메르음식뿐만아니라 베트남,태국에 접해있기때문에 요리종류가 다양하다

가격은 현지식당에가서 먹을경우 1~2$ 여행객을 대상으로한 음식점은 4~6$ 정도이다.

밥을 다먹으니 잠이 몰려온다.. 하지만 오늘 일정을 모두소화하기위해서 바로출발! 일정을 너무빡세게 잡은것같다;;;

Sort:  

당신 때문에 캄보디아에서 컵라면 한그릇이 먹고싶군요

컵라면말고 다른 음식도 맛있어유~ㅎㅎ

사원이 참 멋지네요 ^^
캄보디아 음식도 맛있게 보이네요 ㅠㅠ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은근 입맛에 맛더라구요 기회되시면 나중에 한번 가보세요 ^^

저도 2년전에 캄보디아를 갓다왓었는데 이글을보니 추억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저는 그때 패키지여행으로 가이드 데리고 간거라
몸은 힘들지 않았지만 뭔가 현지식도 잘 안먹고 가이드가 한식만 잘 데려가줘서 음식쪽에 관련해서는 아쉬웟던 기억이나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팔로우와 보팅 꾹꾹!
그리고 캄보디아 맥주 너무 마니마시면 배탈난다 들었어요 ㅎㅎ

저는 지금생각해보면 무지 더웠던거랑 사원이 무지 많았던게 생각나네요
캄보디아맥주 그렇쿤요 다행히 배탈은 안났엇어요~ㅎㅎ

nice photos of a beautiful place 😍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가입한지 얼마 안되 초보 뉴비 입니다. 멋진 여행 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겟습니다..자주 뵈어요 화이팅
무언가 하나하나 깨달아 가는게 참 좋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논어중 이런말이 참 마음에 와 닿습니다.
君子有三變 望之儼然 卽之也溫 聽其言也?

  • 군자에게는 세 가지의 변함이 있다.
    바라보면 의젓해 보이고 나아가 보면 온화해 보이며
    그 말씀을 들으면 단호해 보인다.
    1보팅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_^

You are making a great article I wish I could become as successful as you and get a voice fo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