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로운 샤브샤브 (샤브샤브 무한리필 feat. 월남쌈)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작성하는 두번째 먹스팀 입니다!!

그런데.. 첫번째에 이어 또 다시 뷔페 먹스팀이네요 ㅋㅋㅋ

워낙 많이먹는걸 좋아하다보니..

오늘은 형과, 좋아하는 친척동생 한명과 셋이 !! 무려 고기가 무한리필인!

샤브샤브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ㅋㅋ

제가 월남쌈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ㅠㅠ
못먹은지 너무 오래되어서... 제가 강력하게 주장하여 메뉴를 정했습니다.

사실... 너무 배고픈 상태에서 갔다가.. 너무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을 거의 못찍었어요...

가기전에는 오늘 먹스팀 올리려면 사진좀 열심히 잘 찍어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ㅠㅠ

일단 평일 런치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평일 런치는 고기가 무제한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곳으로 갈까 하다가, 확인해보니 5000원을 추가하면 고기가 무제한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다시 로운으로 갔습니다 ㅎㅎㅎ

이게 첫번째로 가져온 음식들이었는데, 아쉽게도 고기는 월남쌈 페이퍼에 가려져있군요 ㅠㅠ

옆에 수줍게 붉은 모습을 조금 보여주긴 하지만... 고기가 가려지다니 아쉽습니다 ㅎㅎ

사실..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이렇게 찍고나서 계속 정신없이 먹기만하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처참한 사진이라도 찍어 올릴까 했지만 ㅋㅋㅋ 너무 처참한 테이블의 모습이었던 관계로...

그래서 다 먹고... 뷔페 음식들이라도 가볍게..

먼저 샤브샤브의 기본인 야채들입니다.

매우 신선합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 ㅋㅋㅋ 아삭아삭!!

맛있는 소스들과...

시원하고 맛있는 샐러드 종류들도 있었구요!

사실상 오늘 저의 메인메뉴였던 월남쌈 재료들!!! 옆에 즉석떡볶이 재료들도 있었지만..
쳐다도 보지 않았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사진도 제대로 찍지 않았어요(매우 단호)

주인공 페이퍼 입니다 ㅎㅎㅎ 아마...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오십장은 먹지않았을지... 더먹었나..

여튼! 저기 보이는 한줄의 2/3 정도는 저희가 먹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참고로 친척동생은 여동생이에요 ㅋㅋㅋㅋ 동생아 미안 넌 스팀잇을 안하니까 !)

여기서는 리조또와 찜닭, 잡채가 매우매우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녀석들도 꽤 많이 먹었습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신메뉴라는 자몽망고빙수 를 만들어먹고, 한라봉 아이스크림,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는.. 뻥이고 마지막으로 과일을 먹었네요.. 옆에 꿀을 바른 바나나는 먹고싶지 않아서 패스하고

지방을 녹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파인애플과, 자몽! 둘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과일들입니다.

과일만 한 세접시 먹은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는... 한 10번정도 추가해서 먹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먹스팀을 두번올리는데 두번다 뷔페고.. 올릴때마다 제가 무척이나 돼지가 된 듯한 기분이네요 ㅠㅠ
(사실 돼지 맞습니다... 비밀인데 아버지께서 저랑 형이 먹는걸 보시고는...)

내가 소, 돼지를 먹이면 먹였지 니들은 못먹이겠다...

라고 하신적이 있죠..

그렇지만 어쩌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아들들인데요 ㅋㅋㅋㅋㅋ

스티미콘 물어본사람.jpg

오늘의 먹스팀은 여기서 끝!!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티미콘 굽신.jpg

@leesol님이 제작하신 스티미콘을 사용해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솔님!!!

follow me!

Sort:  

로운 저도 자주가는데 ㅎㅎ 갈수록 점점 메뉴가 빠집니다..

예를 들면 곤약이라던지 크래미라던지.. 부가재료들이 없어지네요 ㅠ.ㅠ

엇... 그런가요. 저는 런치라서 좀 빠진줄 알았더니 ㅋㅋㅋㅋ
그게 아니라 아예 메뉴가 줄어들고있는건가요?!

월남쌈은 먹어도 먹어도 먹어도 먹어도 미끄덩 미끄덩 너무 맛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 미끄덩 미끄덩 은 잘 넘어간다는건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버지 센스가 넘치십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사랑스러운 아들인데요.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지 여쭤보지는 않았지만.... 맞겠죠 뭐 ㅋㅋㅋㅋ 하하

가성비가 엄청 좋아보이는데요 👍

네! 로운 맛있고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한번 가보셔요!!

와 리조또맛있겠어요!! 자몽망고빙수도 ㅎㅎㅎㅎ

ㅋㅋㅋㅋ 엄청 맛있었습니다!
ㅜㅜ또 가고싶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글이네요 :) 저랑 뷔페한번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중이신 빔바님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ㅋㅋㅋ 저야 항상 콜 입니다

저도 월남쌈 엄청 좋아해요 ㅠㅠ 아 먹고싶다. 주말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

앗 ㅋㅋ 현정님도 월남쌈 좋아하시는군요!
현정님은 직접 만들어드셔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 :)

먹고 싶어요😄😄

엇!!! 밴티님 베트남에서 더 맛있게 드시고 올려주세요! ㅋㅋㅋ

✈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저도 샤브샤브 얼마전에 먹고 와서 그 맛이 더 잘 떠오르네요 ㅎㅎ

ㅎㅎㅎ캡틴 스노우님은 왜인지 맛있는거 드시러 해외도 쉽게쉽게 다녀오실 것 같아요!!

샤브샤브는.. 어린 기억에 비싼 음식으로만 생각하고 있어서 멀리 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 ㅋㅋㅋ ㅋ다음엔 당당하게 들어가야겠어요

ㅋㅋㅋㅋ 뷔페라 이 가격이지 채선당같은곳은 더 저렴합니다!
물론... 여기서 먹은만큼 채선당에서 먹으려면 더 비싸겠지만요..ㅋㅋㅋ

당당하게 들어가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자신감 +1 되서 당당하게 문 박차고 들어갑니다 :) 후기 기대하셔요 !

와웅...!!!가족끼리 가면 진짜 좋겠네용~감사합니다!^^

뜨앗... 이시간에 먹스팀을 보는 것이 아니였는데....ㅜㅜ

ㅎㅎㅎㅎ먹스팀은 항상 그런시간에 보게되더라구요... ㅠㅠ

왜 그럴까요...ㅎㅎ
즐거운 맛점하세요~^0^*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커피미디어 채널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다양한 컨텐츠가 살아 숨쉬는 스티밋을 위한 소중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보다 풍성한 스티밋을 위해 커피, 맥주 등 각종 베버리지 관련 포스팅을 스티밋에서 더 가치있는 컨텐츠로 만들어가려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먹스팀 중 커피 맥주 관련 글들은 blackwaterissue, kr-cafe, kr-coffee, kr-beer 등의 태그를 달아주시면 보팅 및 리스팀으로 더 풍성한 스티밋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팅과 팔로하고 갑니다~

네 알겠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앞으로 재미난 포스팅들 기다리겠습니다 :)

저는 페이퍼가 너무 딱딱하더라고요
그래서 고기만 주워먹었습니다-ㅅ-

ㅋㅋㅋㅋㅋㅋ그게 사실 현명한거죠... 저는 월남쌈이 너무너무나 먹고싶어서 그랬을 뿐... 평소에는 페이퍼가 들어갈 위 공간조차 아깝습니다 고기로 꽉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