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소리17

in #kr5 years ago

#

나는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서 평소에 재채기를 자주한다.

그 날도 어김없이 재채기를 하는데

"...!?"

허리 아랫부분에서 전기가 흐르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뭔가 불길한 직감이 들었지만 '설마 괜찮겠지' 하고 일을 계속했다.

무슨 개그맨도 아니고 설마 재채기 하다가 허리가 나가겠어? 라는 심정으로. 근데 살아가면서 느낀 게

혹시나는 항상 역시나가 되고, 설마는 항상 사람을 잡는다.

저릿저릿한 느낌이 척추 밑에서부터 점차 올라오기 시작했고, 그 느낌이 점점 통증으로 변해가더니

.
.
.

#

...암튼 다음날 한의원에 침을 맞으러 갔다.

한의사 선생님이 혀를 차더니, 재채기를 하다 허리가 삐끗한 경우는 허리가 상당히 약해져 있는 상태라고 하셨다. 보통 연세 많으신 분들이 많이 그러신다며...

#

그 날 광화문에서 친구를 만날 일이 있었는데 허리가 아파 도저히 거기까지 갈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래서 내가 사는곳 근처로 약속 장소를 변경.

구부정한 자세로 걷는 나를 보며 친구는 한의사 선생님이 그랬던 것처럼 쯧쯧거리며 혀를 차더니 말했다.

"야, 너는 허리 쓸 일도 없는 애가 왜 허리를 다치냐?"

이 말은 즉, 수 년간 일과 공부에 전념하느라... 만들고자 마음만 먹었다면 얼마든지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었지만 자발적으로 여자친구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진짜로 그렇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없었던 나를 놀리는 거였다. 나는 발끈해서

"야! 허리를 써서 다친게 아니라 허리를 하도 안 쓰니까 약해져서 다친 거지!"

라고 대답했는데

...생각해 보니까 그닥 좋은 대답은 아니었던 것 같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씁시다~.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ㅋㅋㅋ

아... 그 찌릿한 고통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저는 양치질하다가 주로...

양...치질...?

재채기하다가 허리 다치는 사람들 많아요..

허리 좀 나아지면 강화운동(?)을 해야합니당..

네... 정말 허리 쓸 일은 없지만 허리 운동은 꼭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불편해도 허리에 복대를 하세요.
허리가 약해진 사람이 강화해야 하는 것이 '기립근'이라는 것이래요.
그 근육을 대신해 주는 것이 복대인 거 같아요.
허리가 아주 빨리 호전이 된답니다.

그렇군요. 어머니가 쓰시는 아줌마 복대를 해야 되나...ㅠㅠㅋㅋ

그게 그래도 효과가 아주 좋답니다. 하세요.ㅋ


@torax님 곰돌이가 4.9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Congratulations @torax!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럴수가
재채기의 아픔이 느껴집니다ㅠ.ㅠ
저는 재채기를 참는 위주인데ㅋㅋ저도 조심해야할거 같네요. 날이추워서 더 그런가봐요

재채기 원래 위험한 거 잖아요 ^^
허리도 나갈 수 있고, 허파에 바람들어갈 수도 있고...
아무튼 스트레칭, 무조건 스트레칭, 하루에 3번씩 스트레칭 하세요! 특히 허벅지 뒤쪽 대퇴부?에서 엉덩이로 올라와 이어지는 근육을 풀어줘야해요

Hello @torax!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Congratulations @torax!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어여 돌아와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torax!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