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에게 쓰는 아몰랑편지 82

in #kr6 years ago

왠지 모르게 싸이월드 시절 갬성이 느껴져서 좋네요. 오글오글이지만 솔직히 좀 울컥했어요.

난... ㄱr끔... 눈물을 흘린ㄷr...☆

Sort:  

ㅋㅋㅋ댓글 그만큼 달구
이제 본문 보는 특이한 녀석

스팀잇 내에 댓글 성애자라는 오명으로 알려져 있는듯 하지만 저는 정상적인 본문애자입니다!

ㅋㅋㅋㅋㄱ애자인정 ㅋㅋㅋ

당신은최고애자입니다

욕이 아닌데 욕쟁이 새댁이 저렇게 쓰니까 왠지 욕처럼 들리는 마법ㄷㄷㄷ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