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
집을 지으려고 설계도를 그렸다.

거실 벽의 높이는 높은편? 낮은편?

내 설계도에 벽이란 없다.
온니 아이리쉬 오픈키친! 아무말

해석. 당신의 자존심의 높이

다음 문제
문제. 저승사자가 나타났다.

저승으로 데려가기 전에 하루의 시간을 주겠으니 하고싶은 걸 맘껏 하라고 한다.

뭘 하겠는가?

일단 생명보험부터 이빠이 가입해 놓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한테 사랑한다고 말하기
근데 이건 주관식 같은데ㄷㄷ

해석. 지금 당장 하고 싶은 일

생명보험 가즈아!!ㅠ.ㅠ
엄마아빠 사랑해요!!ㅠ.ㅠ 내 여자친구 사랑한다!!ㅠㅠㅠㅠ없는데 있는척

여친없구나
토렉스20대임?👀

아이리쉬 키친이 다 좋은 건 아니구나...

ㅋㅋㅋ진지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