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성인용품 절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성인용품 소개및 사용법!!

in #kr7 years ago

안녕 하세요 @tpsjwld 입니다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성인용품 소개와 사용법 등을 올릴 생각입니다. 하지만 보통 성인용품 구매를 부끄러워하고 어려워 하는게 현실이죠ㅠㅠ
미국의 한 네티즌이 이런말을 했죠
"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면 좋고 나쁜일도 아닌데 부끄러워서 구입하기 어렵습니다 이런제가 비정상 인가요?...."

그때 유명한 성상담사 루스박스는 이런말을 했어요.
" 많은 사람들이 당연히 어려워 한다. 하지만 성인용품 사용은 성생활을 증진 시키는데 도움을 줄수 있으니 어려워 말라"

성인용품 어렵지않아요~~~ㅎㅎㅎ
오늘은 처음 인 만큼 간단한 제품을 소개할께요ㅎㅎ
IMG_3687.PNG

판매가 19800원의 오나컵의 명가 텐가 오나컵 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성능(?)이 좋아 일본과 한국에서 인기가 매우 많죠

IMG_3688.PNG

보시면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기계적인 부분이 많죠? 그래서 처음보면 아플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 신세계를 볼수 있죠ㅎㅎ

IMG_3689.PNG

여기가 사진으로 나온 사용법이구요

IMG_3693.PNG

이게 그림은 상세히 나온 사용법 입니다.

보시는것 처럼 입구 부분에 로션이 흘러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장치도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 할수도 있구요.

이 상품이 영구적으로 쓸수 있는 상품이 아니라 한번 다른 느낌을 느껴 보거 싶을때 구입해서 쓰고 세척해서 몇번더 쓸수 있지만 로션은 따로 있어야 겠죠?ㅎㅎ

또 리뷰 할테지만 그전에 다른 상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여기!!
IMG_3686.PNG

hyeonjatime.com
현자타임!! 많은 이용 부탁드릴께요~~

IMG_3690.PNG

이제품은 인증을 거친 아주 안전한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세척이 깔끔하게 되나요? (*--)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세척은 직접하는거라서 얼마나 잘 세척하느냐에 달렸죠ㅎㅎ그래서 이제품은 보통 몇번만 사용하고 마는 비영구적 제품 이에요. 앞으로 계속 소개 할텐데 가성비 좋은 상품도 많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