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의 쓸쓸한밤~ 오늘따라 더 외롭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래가 창창한 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tpsjwld 입니다. 스펙쌓을려고 토익과 대기기사 자격증 준비중인데 너무 어렵네요ㅠㅠ

하루 공부를 마치고 친구들이 거의 직장인이라 혼자 맥주 한캔 마시고 오늘 일과를 마칩니다ㅋㅋ
이상하게 집에서 먹으니 군대에서 먹었던 간짬뽕 맛이 안나네요ㅋㅋ그땐 더 맛있엇는데...
IMG_3718.JPG
오늘따라 옆구리가 더 시리네요ㅠㅠ
솔로 분들 홧팅!!!

Sort:  

간짬뽕 맛있겠네요 ㅎㅎ

일과를 마치고 혼자 마시는 캔맥주도 참 좋죠 ㅎㅎ저도 참 좋아한답니다.
팔로우 &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자주 뵈용~

관심 감사합니다ㅎㅎ

인생은 긴것 같아요ㅎ
차근차근히 자신이 하고 있는 것에 집중하면서 나아가세요ㅎㅎ
화이팅!!!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