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는 아일랜드[Ireland]

in #kr7 years ago

자기전에 아일랜드 갔을 때 찍은 사진이 생각나서 공유나 하고 자렵니다.


IMG_2391.JPG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퍼온거라고 생각 하실수 있겠네요ㅋㅋ 저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입니다

IMG_2395.JPG
저뒤에 건축물 이름이 뭐였죠? 들었는데 까먹었네여...

IMG_2789.JPG
친구에게 사진 찍는 기술을 배워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나름 잘나왔죠??

Sort:  

아일랜드 너무 그립네요. 리스팀해서 담아갑니다 :)

뒤에 빼쪽한건 스파이어입니다 ㅎㅎ

마지막 사진 정말 이쁘네요 무지개까지 잘보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ㅎㅎ저두 마지막 사진이 제일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