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일기 ~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변화하고 도전하자(@momoggo 님 이벤트)

in #kr6 years ago

오... 텔레그램 되네요 ㅎㅎㅎ 신기합니다.
무한도전 응원합니다 ^^ 저는 이제 한달 조금 넘었는데요, 처음에는 쉬운것 같았었는데 왠지 점점 어려워지는 느낌이에요... 제가 잘 못해서 그런건지... 아직은 잘모르겠네요.

Sort:  

다운받고 설정하기 어려울것 같아 관심도 없었는데, 직접 해보니 아무것도 아니네요 ^^
저도 가끔 힘들고 하기싫을때도 오는데, 이상하게 그렇게 되면 잠이 안오더라구요~ 뭔가 하루 일과를 덜 끝낸 느낌 ㅜ.ㅜ 워킹맘들도 하시는데, 가정주부인 제가 게을리 하면 안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