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쓰기에 대한 두서없는 흔한 잡설

in #kr6 years ago

일기쓰는 습관. 전 고등학교때부터 일기를 쓰기 시작했는데, 지금도 가지고 있죠~ 대학시절과 군대시절에 쓴 일기장은 어디로 갔는지 이사가면서 다 없어진 것 같아 아쉽네요 ㅠㅠ 싸이월드에 쓰던 일기장은 당시 여친이 볼까봐 지우고... 페이스북에 쓰던 것도 지우고.. 아마 과거를 지워버리고 싶었던 적이 많은 듯 ㅋ 이젠 그냥 웬만한 건 포기하고 사니까 편하게 이런 저런 얘기를 쓰게 되는 듯 합니다. 모쪼록 편집장님께 압박들어오기 전에 작품완성하시길 기원합니다. 가즈앗!!! ㅋ

Sort:  

흠... 여친이 생기면 일기를 지워야 하는 것이군요.

그 전 여친에 대한 이야기를 지워야 합니다~ ㅋ 지우즈앗!!

지우셔야 인생이 평안합니다.

지혜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새로운 여친이 생겨도 그 여친에 대한 걸 쓰지 말아야 되는거군요.
이른바 예방적 보안이죠.

ㅋㅋㅋㅋ 증~~~ 답!!! 일기에 여친얘긴 쓰지 말즈앗!!! ㅋ

스팀에도 적용되겠군요^^

여친이 뭐죠?

ㅋㅋㅋ 여자연예인 친구의 줄임말입니다.. 가즈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