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집사의삶] 소개

in #kr6 years ago

1.jpg
.
#샤넬
.
처음이라 항상 미안한.
그런 녀석.

2.jpg
.
#키엘
.
나름 라임을 맞추려고 하다보니
샤넬, 키엘..
홍대 고양이카페 주인 어르신이
챙겨주던 집앞 고양이가 출산한 녀석들중
하나였던 키엘.
3차접종이 끝나고 파주로 직접 모시러 갔을때
안어울리는 핑크캐리어에서 겁먹어 계속 울던놈.
사랑 가득한 집에서 나고 자라서인지
이 녀석은 성격이 참 좋고 자기표현도 강함.
샤넬이랑은 참 많이 다른녀석.
나때문에 고집까지 쎄진녀석.
집에 돌아오면 가슴까지 점프뛰어 안기는 점프냥.
못여는 문이 없는 냥가이버.
열받음 침대에 오줌을 휘갈기는 대범함까지..
...
..
.
너 때문에 방수침대커버 주문함.
.

3.jpg
.
#승범
.
첫째는 샤넬이고
둘째는 키엘인데
셋째는 왜 승범이냐
묻는다면
제가 직접 지은 이름이 아니기 때문.
내 직접 지어준 이름이 아니라 그런지
나는 옆집아저씨 대하듯 하는데
이름지어준 지 어미는아주
안기고 물고 뜯고 난리.
그나마 몇년 살며 친해져
편안히 누워계실때는
근접 촬영 가능.
...
..
.

대략적인 주인님들 소개 끗.
.
.

Sort:  

냐옹이가 등장하면 달려오는 유현양입니다
아흑.. 냐옹쓰 ㅠㅠ

ㅎㅎ 오랜만입니다!!

잉 ㅠㅠ 냥이가 세마리나ㅠㅠㅠ 하이구 이뻐라ㅠㅠㅠㅠ 점프까지해서 앵긴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점프할때 좀 심쿵사각이죠 ㅎㅎ

승범이 이름이 가장 친근하네요 ㅋㅋ

류..류승범..ㅋㅋ

아이고 고양이ㅠㅠㅠ 너무 귀엽네요. 키엘은 넘나 제 스타일 미묘인것... 심쿵하고 갑니다!

키엘이 성격도 엄청 좋아요!! 직접 보여드리고 싶네요 ㅎㅎ

집사님 이시구나!! 넘귀엽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