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보스 이벤트) WEBOSS-18 steemian ! 당신의 스티미언에게 투표하세요.^^

in #kr6 years ago

ㅎㅎ 제가 원단구하고 , 작업한 보타이입니다.
목이아무리 두꺼워도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캬캬캬

Sort:  

ㅋㅋㅋㅋ 타이는 할 수 있는데 셔츠 제일 윗단추가 안 잠깁니다. ;;;;
해외 배송 가능한지요? 가능 하시면 스팀달러 모아서 다른 제품 있으시면 스팀페이코 함 써보겠습니다. ㅎㅎㅎ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대신에 맞춤셔츠는 해외면 힘들다는데.. ㅎㅎ 체촌을 못하니깐요! 택배비만 착불해주신다면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