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이벤트) WEBOSS-18 steemian ! 당신의 스티미언에게 투표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위보스를 기획 & 운영하고 있는 @annvely 입니다.^^

성공적인 위보스 3rd 밋업과 함께 후기로...

WEBOSS ☆보타이 이벤트☆ 를 진행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ㅎㅎㅎ

KakaoTalk_Photo_2018-07-21-20-08-47-9.jpeg

위보스 밋업은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여 유익한 경험을 선사드리며
각종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으로
밋업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서 충분한 만족을 하고 가시게끔 노력합니다. ^^

이번 위보스 3rd 밋업에서는
@sumomo 님과 @str7motor 님이
글렌피딕 12년 / 글렌피딕 15년 을 선물 받으셨지요.^^
(부럽 부럽다...부럽다....><)

그리고 전체 20명 인원에게
글렌피딕에서 제작한 글렌캐런 잔 1세트 를 나눠드렸습니다. ㅋㄷㅋㄷ

KakaoTalk_20180719_212310274.jpg








BUT

여기서 끝나지 않죠.!!!!! ^^ ???


지젤 @ukk 님께서 준비한
블랙라펠에서 실제 판매하는 보타이
다같이 드레스코드 포인트로 맞췄는데요.
글렌피딕 의 브랜드 색상과 맞춰서
레드/브라운/버건디/그린 색상으로 준비했어요.^^
(컬러 컨택의 의미를 아셨는지요. ^^?)

KakaoTalk_Photo_2018-07-21-20-08-47-5.jpeg
image.png

한 분씩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드렸고
여기서 !!!
제일 멋지게 코디 해주시고 잘 어울리신 분 을 투표하여
1등/2등에게 선물을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





스티미언 여러분 ^^ 30초만 투자해 주셔서

멋지고 예쁘게 코디하신

아래 사진의 여러모습들을 감상해주시고

'좋아요' 투표를 해주세요.^^





[참여방법]

→ 아래 구글설문지 링크 클릭.
좋아요 투표 를 해 줄 마음속 사진을 찜한다.!! ♡
→ 본인 아이디 입력 (추첨을 통해 2명에게 5스달 지급해드린답니다.!^^)

vote_Untitled-1.jpg


어떠신가요^^? 다들 멋지시죠!!!!??

설문하시기 전에 맘에 드는 번호를 기억해주세요.^^
아래 구글링크로 이동이동 Move Now !!!
↓↓↓↓↓↓↓↓ 투표 주소 링크
https://goo.gl/forms/ssT1WRci0Q3kCdpB2




위보스 3rd 밋업도 다들 너무 만족하셨고
가성비가 최최상급 이었어서 !!!! 너무 뿌듯합니다. ^^

작은부분 세심하게 하나하나 고민하며 준비했기에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을거라 생각해요.^^

밋업을 빛내준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블랙라펠의 '보타이' 협찬이었죠.!!!

이 보타이 로 말할 것 같으면....
지젤 님이 직접 원단을 구하고 디자인하여 자체제작!!
블랙라펠에서 무려 4만5천원에 판매하는 제품이며
이번 협찬을 계기로 특별히 스티미언 분들에게
스티미언할인가 로 2만5천원에 판매를 하였습니다.
테리 @traveler.terry 님께서 구매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랙라펠 제품은 스팀페이코 @steempayco 결제 가능합니다.)


djsksldld.jpg

보타이는 언제 착용하는 아이템이냐...?

우리나라는 서양만큼
파티문화가 아직 제대로 정착이 되어 있지않아서
거의 사용 할 일이 없는 파티 패션 아이템인데요.

KakaoTalk_Photo_2018-07-21-20-08-47-7.jpeg

위보스 밋업 때 아니면 언제 접해보겠습니까.^^
이태리 아저씨들 처럼(?) ㅎㅎ
간지나는 아이템 으로 한번 접해보시고
특별한 날, 이색적인 분위기를 내야 하는 날,
또는 요즘 페스티벌 많이 있잖아요. ^^
그런 날에 주목받고 싶으시다면
센스있는 코디 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KakaoTalk_Photo_2018-07-21-20-08-47-4.jpeg
KakaoTalk_Photo_2018-07-21-20-08-47-6.jpeg

할인가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ukk @blacklapel @weboss @annvely 계정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스팀페이코 또는 현금결제 가능합니다. ^^








다시 본론으로....^^

보타이 이벤트에서 위 사진 18명 중 2명에게
1등 : 보타이 1종 (지젤 @ukk 님이 제공)
2등 : LED푸어러 & LED받침대 (티케이 @tk0319 님이 제공)

보타이 이벤트 투표해주신 분들 중 랜덤 2명 추첨
: 5 SBD 상금 지급 (단바인 @danbain 님이 지원)

KakaoTalk_Photo_2018-07-21-23-46-21.jpg

KakaoTalk_Photo_2018-07-21-23-47-57.jpeg

푸짐하죠.^^?? 오예~



투표는 5일간 진행합니다.


투표하러 갑시다~~~~~!!
30초 투자로 5스달 당첨의 기회를 !!
↓↓↓↓↓↓↓↓ 꾸욱.
https://goo.gl/forms/ssT1WRci0Q3kCdpB2

vote.jpg

(사진제공 : @tk0319 @leeho2 님)


Sort:  

다음 4차 밋업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저도 투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사진 압권 ㅋㅋㅋ

많은 투표바랍니다.

20180722_003202.jpg
[led받침대 사용 예시]

이번에 못가서 넘 아쉬워요ㅠㅠㅠㅠ하나같이 넘 멋잇네요!!! 투표하고갑니다 ㅎㅎㅎ

글렌피딕 12년과 글라스는 조촐한 밋업을 위해 @lekang에게 맡겨놨습니다 ㅎㅎㅎ

글렌피딕 15년도 같이 끼면 안되나요. 그러면 조촐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ㅋㅋㅋ

안그래도 카톡방 팔려구 하고 있었는데~ 지금 파야지~

투표는 했는데 음..12번부턴 팔목,뒷통수,목에 투표하는 느낌인데요..?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렇게 표현해주시니 넘 웃기네요 ㅋㅋ

4번의 색깔이 정말 잘 어울리는군요 4번가즈아

정말 다들 쟁쟁..
투표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제 스스로에ㅔ게 투표했습니다 0표주의 ^^

영국사는데 스코틀랜드 사람들은 진짜 위스키 좋아하더라고요. 학회갔을때도 저녁에 글렌피딕 한잔 씩이 나온 적도 있고. 아는 분도 맥주는 배부르다고 잘 안드시더라고요ㅎㅎ

저도 투표했습니다. 그런데 보타이의 사진상 크기가 너무 달라서 결국 눈에 가장 잘 띄는 사람들로ㅠㅠ

아 그렇군요 !!??
한국도 위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계신다고 생각했는데요.
통계상 한국에서의 주류소비 비율을 보았을때
위스키는 0.1% 밖에 차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사진은 한눈에 보시라고 작게 해서 ㅜㅜ
크게 쭉 나열할 걸 그랬나봐요 ㅎㅎㅎ
투표 감사합니다^^

헉 정말 0.1%인가요? 무슨 기준인진 모르겠지만 상당히 작네요. 지금 보니까 어느분이 댓글에 0.01봇을 주르륵 하셨던데 0.02미만은 사라지오니 누군가보고 추가보팅해서 구출해달라고 하세요ㅋㅋ 이글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steemit/@blockchainstudio/usd0-02

전 가뜩이나 스파가 미약하고 보팅파워도 떨어진상태라 풀봇으로도 구원못해드리겠네요ㅠㅠㅎㅎ

오오.. @ukk 님 디자이너이신건가요? :)
타이 이쁘네요. 저는 목이 뚜꺼워 못하지만...ㅋㅋ

ㅎㅎ 제가 원단구하고 , 작업한 보타이입니다.
목이아무리 두꺼워도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캬캬캬

ㅋㅋㅋㅋ 타이는 할 수 있는데 셔츠 제일 윗단추가 안 잠깁니다. ;;;;
해외 배송 가능한지요? 가능 하시면 스팀달러 모아서 다른 제품 있으시면 스팀페이코 함 써보겠습니다. ㅎㅎㅎ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대신에 맞춤셔츠는 해외면 힘들다는데.. ㅎㅎ 체촌을 못하니깐요! 택배비만 착불해주신다면야!! ㅋㅋ

참여했습니다 ㅎㅎ
weboss 화이팅~!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다들 선남선녀분들이라 투표는 포기합니다 ㅎㄹ
(지젤님 말씀하신대로 했어요 번호 알려주세요)

완료요 ㅎ

투표 완료했습니다!
과연 베스트 드레서는 누가 될 것인가!!! (두구두구두구~♬)

투표완료!

투표완료!

소중한 한표 행사하였습니다ㅎㅎ

다들 멋지신데요ㅎㅎ
투표 완료했습니다!

누가 될까요ㅎㅎ 워낙 잘 입으신 분들이 많아서

투표완료!!(물론 셀봇은 안했습니다 ㅋㅋ)

즐거워보이는 밋업이네요 ㅎㅎ 재밌었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