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feat. 내 노래에 뼈 때려줘욤ㅋ)_상금 수정!!

in #kr6 years ago

제 점수는요
#wdice

Sort:  

@uk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0 이(가) 나왔습니다.
생각이 많은게 '죄'인 것 일지도.. from @ukk

노래 연습 더 하셔야겠으영~♩♬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앜ㅋㅋㅋ

메야 주사위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 이솨뢈들잉 내꺼 점수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