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MW 850i 자가수리..( Rear Brake Pad ) 스크롤 주의...ㅋㅋㅋ [BMW 850i Self Diy ]

in #kr7 years ago

차가..장난이아니네요 ..ㅎㅎ
분노의 질주에 나오는 차 같네요..
차고도 엄청 깔끔하고.. 잘봤습니다~ 업봇 쾅^^

Sort:  

제 블로그 포스팅을 경청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제가 7년째.. 관리하고 있는 애물 단지 입니다...

눈썰미가 좋으시네요..ㅋ 제 모티브가 분노의 질주 입니다...

대한민국 분노의 질주 샾을 만들어 보고 싶은것이 제 꿈이라면 작은 꿈입니다..

보팅 감사드립니다..^^

우왁 대한민국 분노의 질주라니 ㅎㅎㅎ 엄청 멋있으십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