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동차 파헤치기) 8. 엔진오일

in #kr7 years ago

아주 유용한 정보를 보기 쉽게 잘~ 나열해서 포스팅 하셨네요..^^
깔끔한 내용정리~ 100% 보팅 하구 갑니다...ㅋ

Sort:  

오오...엄박사님~~~반갑습니다. ㅎㅎ

ㅋㅋㅋ ? 엥? 어제두 보셨으면서.. 뭘 새삼스럽게... ㅋ;;

매일 하루하루가 반가우신가요? 풉...

저도 반갑습니다...^__________________^

매일 하루하루가 반갑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