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MW 850i 자가수리..( Rear Brake Pad ) 스크롤 주의...ㅋㅋㅋ [BMW 850i Self Diy ]

in #kr7 years ago

아네~ ^^ 반갑습니다...!!

자주 자주 놀러오셔요~♡ 자동차 관련 일을 하신다면.. 정확히 어떤 분야 이신지요..;;

모쪼록 서로 좋은 정보 공유 하였으면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네 저는 가솔린엔진 개발 분야에 있습니다^^; 실차에서 ECU 캘리브레이션 해요~ 엔진 제어 파트들 외에는 아는 지식이 많지 않아요 ㅠ 서로 좋은 정보 공유 해요^^

^^ 와우~ 아주 멋진 일을 하고 계시군요..

현대본사 아니면, 1차 벤더에 계시겠습니다.. 엄지척..!!

흠.. 그러면..ECU 맵핑 및 DATA에 대해서 많은 지식을 가지실것 같습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인데..ㅋㅋ 서로 공생 하였으면 합니다..

저는 답글에 보팅 하는 남자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