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책 배포 ] 2분만에 배우는 스팀잇 ! 왕초보 뉴비 가이드 !

in #kr6 years ago (edited)

일단 필요한것은 컴퓨터와 프린터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은 pdf 파일이 열립니다. 왕초보 뉴비 가이드 1~6장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JmwF6BNtaQQCdyQCBK44lZKQYxbZmbio/view?usp=sharing

우측 상단에 이런 아이콘이 있는데요. 프린트 버튼을 눌러서 바로 인쇄하시거나, 다운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하시면됩니다.

프린트하실때 양면인쇄를 하시거나 2쪽식 인쇄 한뒤에 붙이면 책이 완성됩니다. 저는 손바닥만한 크기의 책을 만들기 위하여 1면에 2쪽 인쇄로 했습니다. 다운받아서 인쇄옵션에서 설정해주면 됩니다.

자 그리고 뭐 테이프로 붙이든 스테이프로 찍든간에 붙이면 되겠죠? 와우 책이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스태플러로 했구요. 표지는 알아서 만드세요 ㅋㅋ 창작하시라는!

뒷면도 역시 커스텀할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일단 포샵으로 작업하고 만드는데 2시간 정도 걸렸네요. 호우 ~~ 저의 왕초보 뉴비 가이드 책 프로젝트에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ㅎ 이것은 스티밋에 대한 정보와 나의 창의력 모두를 키울 수 있는 책이군여

글씨도 크니 보기가 좋군요 20180329_172331.jpg^^

흐엌ㅋㅋㅋㅋ 빠른 인쇄 좋네요~ 그레잇!√

오오 댓글주셔서 들어와봣는데 넘나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보팅완료!^^D9A8C3BB-B1AB-4146-A649-3FD853BC9F25.jpeg

이런것 좋아요... 1센트도 안되는 보팅이나마 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 좋은 일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이열ㅋㅋㅋㅋ 책 진짜 만드셨네.

얍얍! 한다면 한다~~~ A4용지 책^^ㅋㅋ

와, 읽어봐야겠네요. 공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도움 되셨음 좋겠습니다!

최근 3개 맞나요?
이 포스트만 챙겨봐도 22만원을 벌 수 있겠습니다.

책자는 프린트만 있으면 공짜! ㅋㅋ

코인도 맨날 떡락인데 돈 아끼자구용ㅋㅋ 네 최근 세개 포스팅내용입니다

인쇄팁 감사합니다^^

오우 보팅과 리스팀하고 찬찬히 읽어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고입니다
리스팀할게요
뉴비오시면 좀 뿌려도 되나요?
(직접 뿌리실 시간 없으시면^^)
좋은일 칭찬해♡♡♡

저작권이 없는 무료이미지로 무단배포가 가능합니닷ㅋㅋㅋ 마음대로 뿌리셔도 되요~

좋은 것을 만들어주셨네요.
저같은 뉴비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커스텀으로 창의력까지 키울수있는 책이라니 안사곤 못배기겠네요
돈받고 팔았어야 했는데 :(

ㅋㅋㅋ 스팀잇 얼마 돈도 안대는것 같아소 ㅜ 프리에 배포합니닿

저같은 뉴비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케이알 코뮤니티만세!
@칭찬해
아 나 가이드독 포인트없지..

@감사해
아 나 가이드독 포인트없지..

뜬금없지만 글씨 잘쓰시네요

ㅋㅋㅋ 정말 뜬금이 없으시빈다!

멋지네요. ^^ 팔로구 하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간단 명료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네요~
작은 힘이나마 응원하고 갑니다~

작은힘이 모야 큰힘이 됩니다아~~ 감사합니다

GOOD JOB!

와~! 선보팅! 후 다운로드 합니다 :-)

감사합니다래끼!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우.. 가이드북 결국 만드셨군요 ㅋㅋㅋㅋ
정말 대단하십니다. 유용하게 잘 읽겠습니다!!

ㅎㅎ 마음만 먹으면 못할것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닿

감사합니다^^활용 잘하겠습니다^_^

활용 자알 해보세요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두 사진이 압권이네요

ㅋㅋㅋ

제이미 인다 닼크양께서도 표지 실력을 발휘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기쁜 고양이 사진을 넣어보려고 했는데 솔직히 손이 많이 가는 어려운 작업이에요. 가격 책정은 하셨는지...제작비나 나올지 궁금하군요. 무료라고 하긴 하셨지만 현실 여건상 또 모르잖아요?!

네? 아녀 이건 전자 책이라 그냥 pdf 받아서 인쇄하시면 그걸로 책이 되요 ㅋㅋ 알아서 프린트하고 알아서 책을 만드는겁니닼ㅋㅋㅋ

일케 진지하게 답변도 주시고..강의료 받으세요ㅠ

케이알 코뮤니티 만세

만세이 만세이 만만세이

저도 뉴비인데 정보감사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두달동안 겨우 익힌 기능들이 한번에 요약되어있네요~!
정말 처음 시작하는 뉴비들에게 도움될만한 내용들인 것 같습니다~:)
팔보하고 갑니다~:)

쌩유 베리 감사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잘 읽겠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료로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읽어보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ㄴㅣㄷㅏ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이런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뉴비 빠이팅~~ 언제든 질문하시고 연구하세오!

굿굿입니다. 엄청 빠르시네요.

8282 더 빨리 ! 감사합니다

으음..저는 2만2천원주고 왕초보가이드북을 샀었는데요. 이렇게도 해주시네요 ^^ 응원합니다!!

사실 제가 처음 들어왔을땐 정보도 없고 해서 막 검색하고 이것저것 시험해보고 했었는데요~ ㅎㅎ
강의가 더 좋겠지만 굳이 돈 쓰지 않고도 배울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 같은 왕초보에게 딱 핵심만 요약 되어 있네요..감사
팔로하고 가요.
캘리네pop1 (1).png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겨내세요 당신!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해갑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올드골드님!

안녕하세요. 멘션모아 댓글 알림입니당.



ryh0505 : [11시15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 23:08

...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

오!!! 감사합니다^^우와아앙

우와아아앙``~~~~ 도움되셨음 좋겠아요!

EE!
엄킨님의 스팀잇 가이드 6장 설명으로 인해 강의를 들을 기회가 사라지게 된 점 감사드립니다. :)

22! 강의도 좋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스피드와 편의성도 좋겠지요~

프린트한책 들고다니다 만나면 싸인해주시나여?
뒤에 umkin싸인 너무 멋있어요
외쳐 갓킨!!

ㅋㅋㅋㅋ 제발요... 저는 무명인이고 싶습니다.

너무 잘 만드셨네요.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 다이나믹!

정말정말 유익하네요!!!감사합니다!

정말정말 이죠? ㅎㅎ 정말정말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

정확히 22시간만에 봤다. 22분에 리스팀하니 이이제기말고 받아들이십숑

율곡 ee!

오~~~ 직접 만드시다니,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 대단대단~!! ^^

참, (쟈나의 이벤트-여기클릭) 진행 중입니다. ^^ 참여하시고 선물받아가세요~ ^^

참여했습니다. 쟈니님이 아니라 쟈나님이 셨어요?ㅋㅋ

2.2시간 정도 걸렸을 거 같네요. ㅋㅋ

ㅋㅋㅋㅋ 그...그렇네오

22 보팅 드립니다~ㅎㅎ
4분만에 읽히네요.

잘 보구가요~^^

아.. 2장마다 2분이니까 이건 한 5분만에 배우는 스팀잇으로 바꿔야겠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22보팅하고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닷 신뇽님

ㅇ오 감사합니닷
인쇄하려고 보니 에이뽀가 없네요 흑흑

ㅎㅎ 없는대로 pdf로 보샤용ㅋㅋ

네 ㅎㅎ 정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보팅&업어가기 시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육중한몸이나 엎혀보겠습니닼ㅋㅋ

회사가서 저도 프린트한번 해봐야 겠어여.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을거 같습니다^^

음 다 아실내용이실것 같은데요 ㅎㅎ 몰랐다가 알게된 부분이 하나라도 있으시길!

반응이 폭발적이네요.
이제 유튜브라이브로 강의도 합시다.
물론 얼굴은 가리고 가상화폐니까 진행도 가상아이돌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해주세요.

ㄱㅅㅋㅋㅋㅋ 니코니코니!
유튭도 고려를 해보긴 하겠습니다..만ㅋㅋ 부끄럽네오.
그런건 개발 잘아시는분이 해야되지 않을까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