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며 무궁무진한 발전과 미래를 장담하는 엄킨♥ 입니다.
는 ㅋㅐ뿔 @steemit 님아 일 안합니까? 돈 많이 버셨쎄요?
탈중앙 소셜 네트워크는 커녕 중앙집권적 대관령 양떼키우듯 방목형 운영에 디도스당하면 아몰랑하고 있구, 계속 백섭이 되는건지 포스팅,댓글들을 올릴수가 없고 오히려 애드온사이트들이 더 수월하다니..
지금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코인이 치고 올라오고 기존코인들도 업데이트 컴플리또 펌핑펌핑! 외쳐대는 마당에 이게 뭐하는거샤, 고잉 투 디지니랜드?
이게 다 @dan 의 치고빠지기식 한탕전략의 폐해이지 싶습니다. 방탄이고 에오스고 스팀이고 아~~~ 추락한닷ㅅㅅㅅㅅ!!
아캬사가 계속 미뤄지고 있는게 천만다행이지 않습니까? 글이 날개를 단듯 훨훨 날아다니고 접속이 안되는데 누가 스팀잇에 투자합니까 제발 정신좀 차리십시오. @steemit !
ㅡ귀하의 손아귀에 놀아나는 어린양 올림
Cheer Up!
공감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었든 어쨌든 간에 스티밋은 SNS이고 유저가 이
SNS를 잘 쓸 수 있도록 개선을 해주어야 발전하는 겁니다. 스팀을 만든 파운더들은 이미 돈을 많이 벌었겠지요. 리스팀합니다.
A/S가 안되면 구매자층은 실망하고 줄어들겠죠.. 흑
제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는지 모르겠으나 공감합니다. 현 암호화폐 시장의 단점이 투자가 원활해서 투자자와 회사 모두에게 좋은점은 있으나 그로인해 무분별한 투자가 많이 발생하고, 무엇보다 돈이 처음에 너무 심하게 많이 벌게되서 굳이 열심히 할 의욕을 확 잃어버릴 수 밖에 없다는거 같습니다. 스타트업의 덕목중 하나가 '배고파야 한다, 그래야 가장 효율적으로 일하게 된다'인데 시작하자마자 배고플리 없는 파운더들이 과연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좀 유망하다 싶으면 몇억은 기본적으로 벌고 시작하니 참 코인개발을 못하는게 한이 될 정도입니다.. ㅎㅎ
몇 억이면 오히려 그래도 좀 이해 할 수 있겠는데, 몇 십억은 우습고 몇 백에서 몇 천억까지 벌고 시작을 하는 지금의 ICO는 문제도 진짜 큰문제라 생각합니다. 원래는 투자를 받기도 하늘의 별따기고 연거퍼 받는다고 해도 성공률은 5% 미만으로 희박합니다. 지금은 마치 모든 ICO가 대성공 할것처럼 미친듯이 투자되는데 암호화폐의 가치가 절대 절하될리는 없다고 보지만 바로 지금의 ICO 때문에 매우 높은 확률로 엄청난 암흑기가 올거라 생각합니다. 큰돈을 받고 시작해서 실패확률은 오히려 훨씬 높다고 생각합니다. 1% 정도의 프로젝트가 성공할까 말까일건데, 대부분 망하거나 내빼고 종료하는 상황이 동시다발적으로 오는 시기가 분명 있을건데 암호화폐의 활성화를 다시 몇 년 뒤로 빠꾸시킨 다음에 천천히 다시 성장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제대로 구현된 암호화폐는 그때가 되면 오히려 급상승 할거 같구요. 스팀은 아무리 궁시렁거려도 이미 구현되서 커뮤니티까지 있는 상태로 돌아가는 유일한 암호화폐이니 언젠가는 좋은 시절이 올리라 믿습니다. 댓글쓰다보니 엉뚱하게 스팀짱으로 끝났네요.
ㅠㅠ스팀이..아프지 말아랏!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지안님의 꾸준함에 감탄합니다!
거 누가 사이다 시켰소? ㅋㅋㅋ
킨 ㅡ 사이다 !
최고의 드립력입니다. ㅋㅋㅋ 역시 엄옹.
아이고ㅋㅋㅋㄱ왜이리 웃겨요 여기댓글 ㅋㅋㅋㅋ
화이팅 스팀잇! 힘내라~
힘낼 껀덕지를 안주네요 이녀석들.. 부들ㄹ..
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요즘 스팀잇 일 너무 자주 터져요 ㅠㅠ
밀당이냐.. 싶을 지경입니다 허헣
공감 10000000000000%
10조 퍼센트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 세보는 센스
까는 만화를 주시오....내 까만....
상업적/드립적 관점에서 만화는 유쾌한것만 그려야합니다 ㅋㅋㅋ
요즘은 좀 걱정되네요
그러게요. 무슨 세기말 느낌 나게 하네요 ㅜㅎ
사용자들이 스스로 앱 만들어 갖다 붙이고 있는 상황이 아이러니 하죠 ㅋㅋㅋㅋ
그나마 요즘은 SMT라도 아이디어를 내놨으니 다행이라고 봅니다. ㅋㅋㅋㅋ
정말.. SMT 라도 안나왔으면 얼마나 떨궜을지요 ㅜ 후아..
격공하고 갑니다...........제발 디도스만이라도 빠르게 해결해줬음 좋겠어요!
맞아요.. ㅜ 가치가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다 쳐도 운영이 안대면 이건뭐..
ㅋㅋㅋㄱ아.. 이 새벽에 절 빵빵 터트려주시는 엄킨님... 진짜 엄킨체 넘 독특해요... 엄킨체 애정합니다♡ㅋㅋㅋㅋ
엄킨쳌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신랄한 표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