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날씨] 가즈아~!!!!!!

in #kr6 years ago

나이스~! 이번 주말 날씨 한번 봐보세요 ㅎㅎㅎ

오늘까지는 갑자기 추워져서 당황했지만.. 어우..어제 비도오고 ..ㅠㅠ 우중충 했습니다. 정말

일하다가 업무에 지쳐서 졸다가 갑자기 날씨 생각이 나서 ㅎㅎㅎ

1FE4A26F-A2B9-4094-8EFB-B15DC6600ADB.png

날씨는 보니~! 나이스~!

주말에는 무조건 나들이 가는 날이네요~!

좋은 계획좀 있으시면 같이 나누어요~~!! 저는 수원에 거주하는데

나들이 가기 좋은곳 어디 있을까요!?!?!

가족끼리는 가는것이 아니라 ㅋㅋ

혹시 기가막힌 맛집을 알고 계신다면... 댓글좀 ㅎ

이제는 롱패딩을 보기 힘들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겨울 정말 까마귀님들 많이 봤는데 ㅋㅋ(갑자기든생각)

아 졸음이 쏟아 져서 죽는줄 알았네요 ㅠㅠ

지금도 업무를 보고 계신분들은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time

Sort:  

와 다음주 정말 따뜻하네요! 얼른 봄옷 입고 싶어요 ㅎ흐흐

ㅎㅎㅎ 저도 지금 막 봄옷 준비중입니다.
이번주 낮에는 봄옷을 입어야 할것같습니다 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ngratulations @umust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umust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