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냥냥이의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

엄우스터@umuster입니다.

오늘은 카카집사인 재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ㅎㅎ

뉴비라 초심잃지않고 하루 한번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항상 밀리네요 ㅠㅠ

Kaka포스팅을 하겠다고 약속 했지만 결국은 못했네요 ㅠㅠ

하지만 @musicholic 님께서 카카질내냐는 말에 까먹었던 카카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ㅎㅎ

화이트&블랙에 핑크찹살떡을 가지고 태어난 카카 ㅎㅎ

B7524923-AE90-4521-8EA2-8B6FE9917AD3.png

우선 이녀석은 엄청난 개냥이 입니다 ㅎㅎ
배때가지를 오늘도 열심히 긁어 주었지요 ㅎㅎ
안긁어 주면 긁어 달라고 배때가지를 들이 밀어 긁어주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표정이 정말 ㅋ

756A9CD4-27B9-4EC5-A5ED-1B310348061E.jpeg

이녀석은 제가 아는분께 한 5개월정도?? 때 분양을 아시는분께 받았습니다.
불쌍하게도 어미에게 머리쪽을 많이 물려있더라구요.
같이 생활을 하다보니 깨달은건대 꾹꾹이(재배에다가합니다...)라는것을 할때 발톱을 자꾸 빼서 그러는것 같더군요... ㅋㅋㅋㅋ
제가 발톱을 안짤라주었을땐 재배가 마약한것처럼 상처가 남아 있습니다 ㅋㅋ
물론 조금 하다가 때어내지만요 ㅎ
떼어 낼땐 냥냥 소리를 엄청 냅니다.
전 간택받은 집사라 아빠로 생각하기 때문에 소리를 내죠 ㅎㅎㅎ

카카의 인생샷이란것 찍어 봤습니다 ㅎㅎ

F3FD4CAC-CE8F-425D-84B3-DECB493D903F.jpeg

카카랑 지내다 보면 참 별일도 다있고 일단 집에 들어가면 냥냥 거리며 반겨줄때가 참 좋습니다 ㅎㅎ

98FB0B15-EE7A-490A-A226-386ABF97485F.jpeg

Hi~~~~ ㅎㅎㅎ 저에게 인사하는 카카 크크크크

그릉그릉 거릴때마다 힐링이 되어주는 kaka 고마워용 ㅎㅎ

포스팅을 쓰다보니 이제 자야 할때가 되어 보니

이미 KAKA는 자고있군요... ㅋㅋㅋ
1도 이해가 안가는 잠자는 모습 ㅋㅋㅋ

47FA8DE5-719B-4FA1-9955-9005D1EA5638.jpeg

저는 항상 하루 마무리를 KAKA와 함께하다보니 스트레스 받았던 하루도 kaka덕분에 싹날려버리고 잠에 듭니다 ㅎㅎ

이제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야지요!!!

스팀잇분들이 사진을 보며 피식대길 원합니다 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Have a good time ❤️

Sort:  

Many Egyptians worshipped the goddess Bast, who had a woman’s body and a cat’s head.

Thank you for a good article.

Cat's urine glows under a black light.

It's fascinating. I've never heard of it before. I'll go check it out today.

Cat families usually play best in even numbers. Cats and kittens should be aquired in pairs whenever possible.

I want to make friends. I'm going to make friends as soon as my house grows big. Ha ha.

Grown cats have 30 teeth. Kittens have about 26 temporary teeth, which they lose when they are about 6 months old.

냥냥이 너무 기여워..😭😭😭😍

ㅎㅎ 감사합니다~! 이녀석 하트를 받으니 좋겠군요 ㅎ 오늘가서 간식 츄르츄르를 줘야 겠군요 ㅎㅎ

꺄 너무 귀여워요 !!! 제가 이구역 냥이 덕훈데.. 키우지는 못하고 랜선집사로만 활동하고 있습니다 ㅜㅜ 카카 보러 팔로우 합니당 :)

ㅎㅎ 어서어서 집사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ㅎ
앗~! 귀여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제 심장이 ㅜㅜ 심장이 아파요 손을 번쩍 들고있어요 ㅠㅠ

크크 왜 손을 들고 있었는지는 모르겟지만 ㅋㅋ 그래도 귀여우니 봐줬습니다 ㅎㅎ

코호. 귀여븐 냥넘이군요. 잘 키우시길~

ㅎㅎ 새로운 단어군요 ㅎㅎ 냥넘 ㅋㅋ
그럼요~! 자식같은 냥넘인데 잘키워야죠 ㅎㅎ

요즘.. 고냥이들만 보면 어찌나 미소가 지어지는지 ㅠㅠ
볼 쓰다듬어 주고싶네여

요즘 대세는 냥이들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