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표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단연코 '공짜음식'입니다.

in #kr6 years ago

이 영어표현 좋네요. 아는 가게 사장님한테 알려드려야겠습니다. ㅎㅎ

Sort:  

감사합니다:) 사장님들에겐 본인의 넉넉함을
어필할 수 있는 필수표현이죠!ㅎㅎ

ㅋㅋㅋ 제가 가는 식당에서 많은 분들이 어필해주시면 좋겠군요. ㅎㅎㅎ

엇.ㅋㅋㅋㅋㅋㅋ그건그렇네요
새로운접근법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그 표현은 꼭 알려드리려고요. ㅋㅋㅋㅋㅋㅋ 글로벌 시대에 이건 꼭 알아두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알려드리면서
말 나온김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