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쓰기 공모전을 열어볼까 합니다

in #kr6 years ago

아 낭만이 그런거군요. 제가 생각하는 낭만과 주변에서 보는 낭만이 다른 것 같아요. 그 이야기를 한 번 써볼까 싶네요 ㅎㅎ 스타트업 종사하셨다니 반갑습니다. ㅎㅎ

Sort:  

당연히 크게 환영합니다! 저는 실패(라고 하기는 그렇고 여전히 꿈은 꾸고 있습니다) 아니 쉬고 있지만 스타트업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모습이 부럽고 그 활동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자주 가서 살펴보고 배우겠습니다 ^^

garden.park 님 감사합니다 ! ㅎㅎㅎ 꿈을 꾸신다니 멋지네요. 꿈은 결국 이뤄지잖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뭔가 든든하네요. 예. 환영합니다.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글 많이 쓰셔서 저도 자주 찾아뵙고 배우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