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장 완벽한 대화의 기술!!(시즌1?)

in #kr6 years ago

ㅎㅎㅎ 저거 진짜 맞는 말인거 같아요
메일을 보냈다고 상사가 읽었을 거다라고 생각한건 착각!!!
그래서 저희는 가끔 그런 말을 하죠, 직급이 하나 올라가면 메일은 두배로 온다 ㅎㅎㅎㅎㅎ
메일을 보내면, 꼭 구두 노티스를 해야합니다!!! 시닙여러분!!!

Sort:  

구두 노티스는 무엇인가요? 오 먼가 신조어인가요? ㅎㅎ

구두로 notice를 하라는 뜻이였습니다 ㅎㅎㅎ
"내가 너에게 무슨무슨 메일을 보냈다(확인하렴)" 정도의 ㅎㅎㅎㅎㅎ
그리고 뭔가 확인이 안되면 계속 말해줘야 하더라구요....... ㅠ ㅅ ㅠ
회사생활인지 비서생활인지..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