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세계3대 선셋이라며 광고를 할때

'도대체 그런건 누가 정하지? '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코타키나발루에서 선셋을 보니

너무 멋져서 아무 말도 나오지가 않았습니다.

부부는 신나서 점프도 했습니다^^

원숭이도 보고

반딪불도 보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정말 멋진 나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술값이 비싼거 빼곤 좋아요^^

Sort:  

와우! 저도 꼭 가고 싶은 곳이긴 했는데 그 근처인 발리만 다녀와봤네요 ㅎㅎ

말이 필요없네요.
술 값이야 좀 비싸면 어떻겠습니까
덜 마시면 되고 아님 물 타서 마시거나 ㅎㅎ

걍 화보네요. ^^;; 언제 가보나..

오~~ 좋은 곳 다녀오셨군요^^
일몰은 어디서 봐도 멋지지만
세계3대 선셋이면 어느정도일지 궁금해지네요.^^

아 정말 너무 멋지네요~~~
얼마나 황홀한 기분이셨을까요~~
술을 마시지 않아도 분위기에 흠뻑 취할수 있을것 같아요~~~ 히힛~~

선셋이 너무 황홀하네요 ㅠ

직접보면 더 대단한데..사진은 실제를 담지못하는게 아쉬워요

우왕 선셋 너무 이쁩니다. 잘보고 가요. ^^

이런 선셋이 매일 있다는게 대단하죠 별도 많고

크.................. 할 말을 잃었습니다.

^^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저도 가보고 싶은곳인데 멋지다고 하시니 더가고 싶어지네요^^
잘보고 갈께요~~ㅋ

꼭 가세요~

우와~
부럽삼 ㅋ

요새 주변에서 코타키나발루 갔다온 사람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세계 3대 선셋에 대해선 오늘 처음 들어봤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지 궁금해지네요 ㅋㅋ

나머지 두개는 도대체 어딘지..그것도 궁금합니닼

우와~멋지네요!
근데 술값이 비싼게 좀 슬프네요ㅋㅋㅋ

양주 사가요!

세상은 넓고 정말 가볼만한 곳은 많네요. 이렇게 스티미언 분들이 올려주시는 글만 보고 가더라도 갈데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애들이 빨리 커서 저도 신랑이랑 둘이 신나서 점프해 보고 싶네요~^^
근데 선셋 사진 정말 아름답네요...

말레이시아는 동남아 여러나라중 가장 괜찮은 나라같아요.

저도 다음달에 가려고 하는데 기대되네요^^

매일매일 점심 저녁은 꼭 아시아스타 시푸드에서 !!! 시푸드 메뉴별로 다 드세요!
강추!

'도대체 그런건 누가 정하지? '

저랑 같이 사는 사람이랑 비슷하시네요 ㅎㅎ 멋진 휴가 부럽습니다 :D

한강이 들어있을지도!

술값이 비싼가요?
아 댓글보니 무슬림국가라서 그런가 보군요..ㅋ

네 엄청 비싸요~

캬 멋있데요 일몰 ^^

^^ 여러가지 생각이 드는 일몰이었어요

아 경치가 정말 멋있네요 ㅎㅎ 좋은 곳 다녀 오셨군요.. 왕부럽네요~~

필리핀 세부도 좋자나요~

아 네 ㅎㅎ 참 좋은데는 많습니다~~ ㅋㅋ

코타키나발루 정말 좋죠. 독수리도 막 날아다니고 ^^

반딧불이 대단합니다 사람들은 친절하고 안전한 거리에 최고였습니다.

말레이시아 출신 친구가 있는데 입에 침이 마를 정도로 코타키나발루를 찬양하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이슬람 문화권이라 술이 비쌀 수 밖에 없지만 그것만 빼면 정말 좋죠

네 소고기가 없다는것도 ㅠ

코타키나발루도 버킷 리스트에 넣어 놨는데, 너무너무 이쁘네요!! ㅎ

요즘 표가 싸서 많이 가는거같아요

작년에 갔다왔는데 섬에 있는 리조트라 마지막날 나와서 볼려고했는데 날씨가 흐려서 못봤습니다. 마지막에 선셋 못본게 못내 아쉬웠는데 이렇게라도 보네요.

붉어지는 바닷가에서 시간이 느리게 가는 착각이 들어요

✈ 코타키나발루는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 선셋이 정말 예쁘다니 저도 가서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네 꼭 가보세요~~호텔도 좀 리뷰해주세요~

술이 비싼게 큰 흠인데요?ㅋ 아직 인연이 안닿아 못가보고 있네요. 뱅기예약했다 취소했던...ㅜㅜ

술이 비싸요~갈때 맥주를 꼭 가지고가야함!

와~ 멋진곳을 가셨군요~! 저도 좀 데려가시지...ㅋ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멋진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ㅎㅎ

^^ 뱅기표가 2장이라 부부만 갔네요^^

전 말레이시아 2년을 거주했는데... 코타키나발루를 한번도 못간게 후회되요. ㅡㅡ 말레이시아 살기에는 좋아요. 그런데 무슬림국가라보니 술값이 많이 비쌌죠?^^

네 ....사람들이 술을 안먹고도 건전하게 놀더라구요

우와~ 정말 좋으셨겠어요!!!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좋은곳들이 참 많죠^^

네 좋은 곳이 많아요 여름에는 특히나 많아요

코타키나발루가 휴양지로 유명하지만.....
코타키나발루 뒷산인 키나발루산이 사실 동아시아 최고봉이죠 .
키나발루산 등정 계획중인데 키나발루 포스팅 보니까 반갑네요

I love the sky and the ocean in the first picture! Great shot with the monkey! This deserves an upvote and a resteem!

nice post...!!!
upvoted...!!

일몰은 아름답습니다. 공유 덕분에.

위대한 포스트. 더 많은 고객을 만들기 위해 소식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