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38] 미향일식 @광양

in #kr6 years ago (edited)

먹스팀틀_Easy-Resize.com.jpg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중인 @wabangcute 입니다^^

얼마전 광양출장을 갔다가 들르게 된곳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KakaoTalk_Photo_2018-03-26-10-50-08-19.jpeg

미향일식

061-761-9922
전남 광양시 광양읍 신재로 239
평일 11:30 - 22:00 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휴무

숙소근처에 저녁먹을 곳을 물색하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시골에 어울리지 않는 카페와 식당들이
몇몇있더라구요~ 장사가 잘될까?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있네요~
대부분 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외관이 멋져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3만원짜리 저녁코스B, 4인을 주문하였어요~

KakaoTalk_Photo_2018-03-26-10-50-08-13.jpeg

기본상차림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3-26-10-50-08-11.jpeg

4번에 걸쳐 요리들이 나옵니다~
특별한 맛은 없고 크게 부족하지도 않고
적당적당합니다 ㅎㅎ

KakaoTalk_Photo_2018-03-26-10-50-08-8.jpeg

제일 중요한 메인이 나왔네요~
연어와 참치가 제일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3-26-10-50-08-2.jpeg

마지막으로 식사 메뉴와 튀김까지~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가격대비 엄청 저렴한거 같았어요!!
그리고 친절과 서비스 만점을 줄수있는집입니다~

광양에 다른맛집도 많겠지만
근처에 가실일 있으면 한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살수가 없네요..
건강잘챙기세용~~~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남 광양시 광양읍 신재로 2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와...와방님 먹고 나면 기력이 바로 찰듯!! @.@!!

호랑이 기운이 솟아 납니다 ㅎㅎㅎ

정말 푸짐해보이는데요 ~ ^^ 고향이 순천이라 다음에 내려가면 부모님 모시고 한번가봐야할 것 같아요.

룸이 잘되어있어서 가족들이랑 가기에 좋은거같아요!
/ 오~ 순천도 출장 가야하는데ㅎㅎ 맛집좀 소개해주세용~

와우 정말 정갈하게 맛있게 깔끔하게 나오네요 저도 엊그제랑 어제 두부정식하고 한식정식먹고왔는데 ㅎㅎㅎ 요즘은 한식정식이 이상하게 땡기긴하더라구요 미세먼지 ㅎㅎㅎ 마스크착용꼭하고다니세요 ^^

깔끔한거만 봐도 절반이상 먹고들어가는거 같아요~
저는 한정식을 안좋아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한식쪽으로 자꾸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ㅎㅎㅎ / 마세먼지때문에 산책을 못해요ㅠㅠ

오호.. 읍에 저런 곳이 있었다니! 몰랐네요 ㅎㅎ 광양까지 출장을 가셨다니!! 고향이라 반갑기도 하네요 ㅎㅎ

위치가 제가 보기엔 애매한데 다 이유가 있겠죠~
여유롭고 좋은 곳 같아요~ 저근처에는 별장같아 보이는 예쁜
집들도 간간히 있더라구요~^^

역시 전남인가요? ㅎㅎ
날잡아서여수나 순천에 정식먹으러 가고싶네요
일식은 엄청난 집아님 거기서 거기인듯하더라구요 기본은 하는듯ㅎㅎ

역시 음식은 전남인거 같아요^^
근처에 횟집이 전혀 없어서
독보적인듯합니다 ㅎㅎㅎ

어우~ 음식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비주얼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곳같아요 ㅎㅎㅎ

회 너무 좋아해요 ㅜㅜ. 3만원코스면 저렴한거 같네요. 깔끔해보이고!!
아~ 회먹고싶네요.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ㅎㅎ

지방이라서 가능한 가격같아용^^
회는 사랑입니다~ 고기는 질리지만 회는 안질리네용!!

우와ㅋㅋㅋ 저 정도 퀄리티가 3만원이라니!! +_+
정말 대박이네욥!! ㅎ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걸 많이 드셨네요 '다이어트중인 와방큐트님' ^-^ ㅋㅋㅋㅋㅋ

가성비 개꿀입니다 ㅎㅎㅎㅎ
저거는 예전에 다녀온거니깐 봐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규 회는 살안찐다고 하던데요?!?!?

와 광양불고기 유명한 그 광양이죠...은근 맛집 많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미향일식...
광양에 좋은 커피집 소개드리고 갑니다.
아다지오.......좋은 원두를 멧돌로 가는 곳입니다.
간판도 없다시피하니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광양불고기도 다녀왔습니다~ 삼삼한게 맛있더라구요
/ 크헉.. 가기전에 알았으면 꼭 가보았을 것을 ㅠㅠ
아쉽네요 ㅎㅎ

사진을 잘 찍으셔서 그런가? 엄청 맛있어보이는데~그냥 적당적당 한가요? ㅋㅋ 가성비도 좋아보입니다~~^^

맛은 있는데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맛이지요 ㅎㅎㅎ
가성비는 왕입니다~

식당도 메인도 9찬 반합도 참 이쁘네요.
기분 좋은 출장이었겠습니다.
일과로 바쁜 출장이면 밥이라도 맛나게 ~^^

먹는동안 만큼은 행복해야겠죠?ㅎㅎㅎ
감사드립니다^^

으헉 뭐 사진 찍으시는 것도...
홍보해주시러 가신 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
퀄리티가..

폰을 새로 바꿔서 그런지 선명하게 나오네요 ㅎㅎㅎ
르바님 오랜만입니다~

음식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오랜만입니당~ 감사해요 ㅎㅎ

그러게용...자주자주 올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