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USA #7] 시가샵 Jerri's Tobacco Shop and Fine Wines

in #kr6 years ago

qvxarhpuj73q7sofo4mh.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에용^^

여행기라기보다는 미국에 있을때 자주 갔던곳을
소개해볼까합니다~^^

DSCF2858.JPG

Jerri's Tobacco Shop and Fine Wines

500 16th #136, Denver, CO 80202 미국
오전 10:00에 영업 시작
+1 303-825-3522

DSCF2861.JPG

시가 천국인 미국에는 시가샵과 시가 라운지가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가라운지에 폼잡으면서 피우는것도 좋지만 가격도 비싸고
제가 다니는 동선에 마땅한데가 없더라구요~

그러다 찾아낸곳인데 판매만 하는 샵이다보니
가격도 라운지보다 저렴하고 내부에 흡연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시내?나갈때마다 들렀던 곳입니다^^

쇼핑몰 밀집지역 한가운데 자리잡고있습니다
규모가 나름 큰편이더라구요~

DSCF2828_Easy-Resize.com.jpg

다양한 종류의 시가와 와인을 보유하고있습니다~

DSCF2833.JPG

보통 시가샵에는 없는
흡연을 할수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다른 음료반입은 불가하고
물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물값이 바로앞편의점 두배정도 가격이더군요ㅎㅎ

DSCF2824_Easy-Resize.com.jpg

물과함께 맛있게 태우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여행지에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면서 피우는 시가가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아무걱정이 없기때문이죠 ㅎㅎ


보유하고 있는 시가를 정리중인데
혹시 스티미언 분들중에서 시가태우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시가도 담배만큼은 아니라도 해롭긴 마찬가진가요?
경험으로 쵸큼?ㅎㅎ

건강에 좋진 않겠지만 일반담배와 크게 다른점은
100%담배잎으로 만들어지며
화학물질이 첨가되어있지 않고 폐호흡을 하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시가라..... 멋있어 보이긴 하는데 담배 자체를 안 태워봐서.... ㅎㅎㅎ 아버지가 너무 거생하시는걸 눈으로 보고ㅜ자라서 앞으로 절대 할일은 없을듯 하네요 멋은 있지만

담는 안피우는게 건강에는 최고이지요^^
이유는 다르지만 저도 슬슬 정리중입니다~
/ 오랜만이에요~

시가샾 겉과 안 분위기가 엄청나네요 +_+ ㅎㅎㅎ
저도 좋은 시가 한 번 태워보고 싶은데 많이 독한가요?? 궁금함 ㅋㅋㅋ

크기가 커서 독해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ㅎ
독하다는 사람들은 속으로 들여마셔서 그런걸꺼에요^^
시가떨이 밋업이라도 추진해볼까요?ㅋㅋ

ㅋㅋㅋ 시간되면 꼭 참석해봐야겠네요ㅋㅋㅋ

영화에서 시가피는 장면이 은근 멋지죠ㅎ
역시 미쿡은 저런곳도 있군요:)

최대 시가 소비국이다보니 저렴한 시가도 많고
샵도 많더라구요~ 부럽습니다 ㅎㅎ

시가와 와인을 동시에 즐기라는 마케팅 전략 같습니다 ^^

시가와 와인은 찰떡궁합이니까요 ㅎㅎㅎ

로또 보너스 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44lw1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바랍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다음주엔 꼭 맞추고 말겁니다 ㅎㅎㅎ

농사짓는 아짐 대문보고 감동해서 놀러왔습니다.
콜로라도 덴버에 계셨군요. 시가 피우는 거 보면 멋있어
보였는데 저렇게 전문샵이 있는 건 처음 알았습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께요.

반갑습니다~~
감동을 해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동을.. ㅎㅎ
미국은 잠시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맞팔했습니다 자주뵈어용~

ㅎㅎ 신기하네요 "시가샵" 이라는 곳이 있다니~ 선물받은 시가 피운다고 들이마셨다가 거의 숨넘어갈 정도로 기침을 했던 친구가 생각납니다 ㅋㅋㅋ

한국에도 있기는해요 손에꼽을 정도지만 ㅎㅎㅎ
들이마시면 아니됩니다~^^

시가라...
뭔가 시가는 담배보단
커피나 와인같은 느낌이 들어요^^

와인하고 닮은 점이 많지요^^
반갑습니다!!

시가는 무슨맛인가요?
엄청독하다는 말만 들어봤는데...

순수한 담배의 맛이랄까요^^
일반담배가 그냥 커피라면 시가는 티오피??ㅋㅋㅋ

시가 제게는 너무 매운 아이...ㅠㅠ

너무 건조된거 피우신거 아닙니까??ㅎㅎㅎㅎ

봄비가 내리네요^^

미새먼지를 씼어줬으면 좋겠어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