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씨나 영국가면 캠던마켓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크린샷1.png

오늘은 @findna 님께서 특별히 보내주신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부탁드렸더리 흔쾌히 그려준 @findna 님께 감사드립니다! >0<

오늘 영국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요즘 런던에서 제일 자유로운 동네 캠던타운을 다녀왔습니다!!
크 역시나 너무 즐겁고 20대들이 정말 많더군요 ㅋㅋ

KakaoTalk_20180523_211109202.jpg

이렇게 푸드트럭도 많고 골목골목 마다 새롭고 흥미로운 곳이 정말 많아서
길을 잃을 정도 였습니다 :0
하지만 그 정도로 너무너무 재밌고 신기한 것들 많았어요!

영국을 놀러가시는 분이 계신다면 절대 절대 마지막 일정에 넣지 마세요!
분명 후회하십니다 ㅎ.ㅎ ( 제 얘기 입니다.. ㅠㅠ..)

캠던마켓에 가면 먹을 것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진짜 영국 음식이 너무 한국사람 입맛에 안맞기 유명하잖아요.
하지만 이 곳!
The ice wharf 라는 곳에서 립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이게 왠걸...
이렇게 부드러운 고기는 살다살다 처음 먹어봤습니다 ㅠ.ㅠ
이게 그 음식 사진이에요.
KakaoTalk_20180523_211109727.jpg

여긴 요일마다 할인되는 메뉴가 다른데
화요일에 가시면 정말 저렴한 가격( 10파운드 미만) 으로
스테이크에 시원한 수입맥주까지...
요게 그 수입맥주인데 얼마나 시원하던지 아직도 생생합니다 ㅋㅋ

KakaoTalk_20180523_211109462.jpg

정말 꼭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화요일에 가시길 ㅋㅋ)
마무리로 캠던 커피를 마셨는데요 정말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크기는... 하하 돈도... 하하
( 옆에 스타벅스 가세요 ㅎ.ㅎ)

KakaoTalk_20180523_211108313.jpg

정말로 볼게 너무 많아서 하루 온종일 돌아다녔으나 3/2 밖에 구경못했습니다 ㅠ.ㅠ
다음에 또 와야죠 ㅋㅋ

영국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캠던타운 가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꾸욱b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Sort:  

언제 가 보나 ~^^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정말 가면 재밌습니다!ㅋㅋ

어머나! 부끄럽네요ㅋㅋㅋㅋ자랑해주셔서 감사해여😂 담엔 더 잘그려드릴게요ㅠㅠ 저도 캠던마켓 가봤는데 스테이크 못먹어서 아쉽네여.....또 기회가 있길!!

헉 ㅠㅠ 아쉽네요! 꼭 담엔 캠던마켓부터 가보세요!!!

멋지네요.
살면서 한번가볼수 있을련지..

시간 되시면 꼭 한번 놀러가보세요! 정말루 재밌습니당 ㅋㅋ

외국물 먹어 못 봐서 사진으로 보는 것이 일상입니다ㅠㅠㅠ 거리마다 다 예술작품처럼 보이는 것이 저만 그런가요?
좋은 일상 잘 보았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직접 가봤는데 그냥 너무 다 이쁘더라구요.. ㅎㅎ
저두 자주 포스트구경갈게요~!! ^^

영국을 한 번 가보고 싶은데..
언제쯤 가보게 될 지 모르겠군요.
만약 가게 된다면 님의 도움을 요청해야겠습니다^^

언제든 환영입니다! ㅋㅋ

영국에 계시나 보네요. 타국에서 건강만큼 중요한것은 없죠 잘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와 첫번째 사진보고 동남아 쪽인줄 알았어요.
너무 가보고싶네요!

저도 영국에 꼭가보고 싶은데..외국에 나가면 마켓구경하는게 좋은거같아요!

Congratulations @walkinstor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