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숏헤어(한국냥이) 칭구의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칭구의 일상이에요!
1.PNG
귀여운 우리집 칭구ㅋㅋㅋ 칭구는 저희집에서 지어준 이름이고
이친구의 종은 코리안숏헤어에요 길냥이라고도 부르는 종이죠ㅎㅎ
손베개하고 누워있는것좀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것
2.PNG
이렇게 사람이 베고자는 베개도 잘베고ㅋㅋ
3.PNG
하루에 최소 17시간은 자는거같은 늦잠꾸러기 칭구ㅋㅋ
4.PNG
평소에는 다가가면 귀찮다고 도망다니던 칭구가 이날은 무슨날인지 다가와서 무릎냥이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찍은 기념샷!
5.PNG
입모양좀 보세요 ㅇㅅㅇ 이표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옹!이라고 말하는듯한 이표정(매력있어~~)
잘떄는 그냥 애기같고 일어나있을때는 수다쟁이에
하는짓은 유치원생이인 칭구랍니다~

여기까지 매력쟁이 칭구의 일상이였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개 베고 있는건 사람같은 느낌이네요 ㅎ

베개도 베고자고 너무귀엽죠?ㅎㅎ 감사합니다^^

In the 1750s, Europeans introduced cats into the Americas to control pests.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A domestic cat can run at speeds of 30 mph.

훗... 정말 귀여운 아이로군요!

애교냥이라 더 귀여운거같아요ㅋㅋ

아고 이뻐 ㅠㅠ 고양이들은 가끔보면 무슨 사람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알고보면 애교도 많고 말이죠 !!!

말도 너무 잘 알아들어서 진짜 사람같을때가 많아요ㅎㅎ
애교많은 고양이들을 개냥이라고 부르니 애교도 한몫하죠!

고양이는 저런 귀여운 행동으로 키우시는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 보입니다... ^^

퇴근하고 집에가면 냥냥하면서 반겨주는게 너무 귀여워요ㅋㅋ 감사합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그런가요ㅠㅠ 네 같이 힘내봐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개 베고자는 찡구
오늘도 잘 주무셨지??

지금 이시간에도 자고있을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
잠꾸러기, 애교쟁이 칭구 많이보러 와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