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2025 년 없어짐?

in #kr4 years ago

세계 은행 World Bank 에 의하면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프로그램이 2025 년 끝난다고 나와 있네요. 그렇다면
코로나가 앞으로 5년 더 진행 된다는 뜻일까요?

Capture.JPG

밑의 자료는 세계은행 웹싸잇에서 찾은건데 2025년 3월
에 종료 한다고 하네요.
2.JPG

또 2017년 부터 코로나 테스트 킷이 수출 됐다는 기록도
있써요.
3.JPG

여러 나라에 배달된 기록도 있네요
4.JPG

이 뉴스엔 코로나 테스트가 전염성 없는 죽은 바이러스를
양성으로 탐지해 코로나 환자의 숫자 늘리기를 한다네요.
7.JPG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도 위와 같은 말을 하네요.
8.JPG

영국의 BBC 뉴스도 코로나 테스트가 죽은 바이러스를
양성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9.JPG

UCLA대학 연구진도 50세에서 64세 성인이 코로나로 죽는
확율이 천 구백 만분의 1 이라고 하네요.
10.JPG
며칠전 트럼프 대변인이 미국 질본에서 실지 코로나로 죽은
미국인의 숫자가 94% 더 많이 나왔다고 오바마와 바이든이
코로나 죽은 숫자로 트럼프 공격하니 까 발렸린걸 봤서요.

마더나 Moderna 미국의 백신 회사도 코로나19 일년전 코로나
백신 특허 신청 한게 발혀 지면서 미국에 파장이 예상 되는데.
과연 이 코로나로 가장 이득을 얻는 자들이 누굴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