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따 글내용이 뜨끈뜨근 좋습니다요.. 어디에나님의 귀한 심덕이 전해집니다.. 화이팅입니다~ ^^

오 저도 이제 어디에나님이라고 불러야겠어요 ㅎㅎ

어디에나도 좋고 웨어에버도 좋고 지식스팀도 좋습니다 :D 항상 모두 감사드려요!

자본가와 노동자가 반목하는 구시대의 프레임으로 접근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 분들께서도 긍정적인 측면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D 킴리님 항상 감사드려요.

좋은 글 잘읽었습니다
이 새벽에 정신없이 읽었네요. 현재상황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스팀잇 역사라고 해도 걸맞는글입니다
정리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 알게 모르게 도움 주시는 분이 참 많습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스팀잇이기도 하구요!

이 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지금 kr태그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렇게보니 스팀잇 kr커뮤니티의 역사가 보이는것 같고, 다시 한번 저분들께 감사하게되네요ㅎㅎ역시 지식스팀입니닷!

스파임대 아니 스파위임받은 입장에서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ㅎㅎ

홍열 님께서 이렇게 말씀해주시니까 너무 감사드려요! :D 게다가 홍열 님께서는 이미 그 역할을 훌륭하게 해주시고 계셔서 또 감사드리구요! :)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wherever님 :) 이렇게 보면 스티밋 세상은 원래 사회보다 가진 사람들이 선의를 많이 베푸는 것 같습니다!

베푸는 것과 나누는 것이 흔한 SNS라고 생각합니다 :D 특히 조이님도 많은 분들께 도움을 주시고 계십니다. 리스펙!

잘읽었어요. 지식스팀님. 선의를 베푸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kr 커뮤니티가 원활하게 가고 있는건 아닌가 생각하고 있답니다. 정말 감사한 일이죠.

많은 분들께서 힘써주시고 또 이에 동조하여 참여를 해주시니 더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D 라나 님께서도 kr 커뮤니티에 큰 기여를 하고 계셔요 :)

여기 계시는 스티미언님들 모두 음덕을 가지고 계시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가집니다 ㅎㅎ

많은 분들께서 보이지 않아도 좋은 일을 하고 계시죠! :D 항상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정말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좋은 글입니다. 사실 임대해주신 분들이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저런 선의를 베푸는 게 쉬운일이 아닌데... 저 또한 너무나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있었다는 걸 깨닫고 반성합니다. 포스팅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오히려 제가 더 감사드려요! :D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언제나 봐주시고 :) 도움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면서 스팀잇을 성장시켜요! :P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기에 더 발전하는 커뮤니티가 되는 것 같습니다! :D 저도 감사합니다.

정성이 들어간 포스팅은..시선이 그곳에서 멈추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jhyun6913.park 님께서 쓰시는 포스팅도 상당히 정성이 가득하죠 :D 항상 느낍니다.

저도 @abdullar 님에게서 스파 위임을 받아서 무난하게 그냥 일상적인 내용이지만 활동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늘 감사드리고ㅜ있고ㅜ많은 이벤트를 통해 절 도우려 하신 많은 분들이 보시면 흐믓하게끔 열심히 노력중이네요.... 저도 많은 음덕을 입었음을 알수 있고 또 그러한 음덕을 가지신 분들이 굉장히 많다는 사실또한 잘 알고 저도 그렇게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말씀드리며 스팀잇의 역사에 대해 다시한번 공부하고 갑니다

제가 정리한 것을 역사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여전히 문제가 없다고는 말하지 못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발전해가는 모습을 보면 저도 이곳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

호~~ 이러한 내막이 숨겨져 있었네요. 여러모로 알게 모르게 도움주시는 분들이 참 많군요.

제가 직접 보고 찾아 보고 했지만 그럼에도 많은 부분을 놓쳤을 것 같네요 :D 스팀잇이 건설적으로 발전하길 기대합니다! :)

어느 쪽으로 판단을 내리든 최소 몇 주는 활동한 다음에 했으면 좋겠단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꾸준히 오래 소통하시면서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정말 따뜻한 마을이네요.
힘있는 고래들이 독식하지 않고 나누어 먹는 ..
용기가 생기고 더 열심히하고 싶어집니다.
다음 포스팅을 기다립니다!

덕중의 덕은 음덕이라 하였느니라...!! (양덕아님주의)
마지막에 나타난 글 부분을 끝까지 정독하였습니다. 저 또한 소철님의 스파를 1주일간 잠깐 임대한적이 있습니다. 마음껏 쓰라고 당부하고 주셨지만 절대 마음껏 쓰고싶지 않았습니다. '소철님이라면 어떻게 보팅했을까?' '소철님이라면 어떻게 사용하셨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움직였던 기억이 납니다. @wherever님께서 말씀하셨듯이 고래분들이 위임해주신 스파는 지금 고스란히 뉴비분들과 좋은 분들에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결코 간과해서는 안되는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웨어님 너무 좋은글 리스팀 하겠습니다!

인조이 님께서 이렇게 댓글로 제게 큰 깨달음을 주시네요 :) 항상 감사드려요! 도와주시는 분들의 생각을 이어받아 스팀잇의 성장에 함께 기여하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자니 음덕을 열심히 쌓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브리님은 이미 충분히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쌓고 계십니다 :D

글 잘 읽었습니다 wherever님 :)

스팀잇은 누구나 열심히만하면 알게모르게 도움을 많이 받는 그런 곳입니다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네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D 스팀잇은 많은 분들이 함께 도와주면서 발전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뒷 이야기가 있었군요..^^
참 감사해요- 다 그분들에게 돌아가게 되기를

돌고 돌아서 결국 베푸신 만큼 복으로 받길 바랍니다! :D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글 잘읽었습니다. 스팀잇은 아직성장단계이며 앞으로고래와 뉴비가 함께 상생하여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같이 거대한 플랫폼으로써 성장할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도 많은 고래분들의 도움속에 저같은 뉴비들도 힘을 내서 스티밋 을 더욱 좋은쪽으로 발전하게 하고 싶어지네요 ㅎ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D 스팀잇은 많은 분들이 함께 도우며 성장하는 공간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남몰래덕을베풀어야겠어요^^
좋은 말씀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D 스팀잇은 함께 베풀면서 성장하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어디에나님 덕분에 몰랐던 일들을 알게 되었네요 :-) 스팀잇은 수상하고 따뜻한 곳이죠. :D

수상하면서 이상하리만치 정말 따듯합니다!! :D

흠흠흠.....요 근래 그런 분위기가 있었나보네요.
한편으론 뉴비분들 글을 잘 안읽는 저의 자세를 반성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치만 역시 스팀잇 환경을 어느정도 이해해주길 바라는 마음도 생기네요.
수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지식스팀님:) 저도 모르던 사실도 무척 많았네요.

케이지콘님 이렇게 정설들여서 댓글도 달아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 :D 언제나 눈과 귀를 (ASMR과 노래 ㅋㅋㅋㅋ) 즐겁게 해주셔서 좋아요! :D 스팀잇의 성장에 얼마나 큰 기여를 하시는지 모릅니다.

나라면 저렇게 할 수 있을까? 하는 분들을 이 곳에선 유독 많이 만납니다. 음덕, 공덕, 심덕이라... 공덕은 아직 무리지만. 나머지는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야겠습니다 :-)

저도 공덕은 무리지만 마음으로 할 수 있는 만큼 베풀면서 성장하고 싶네요 :D

양덕 얘긴 줄 알고 급하게 들어왔는데...

F6EFE49D-16DE-44B2-98AA-2F156F302A62.jpeg

:D 본의 아니게 낚은 것인가요?! 항상 스팀잇의 성장에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려요!! :)

새해 첫 날부터 마음따뜻해지는 글을 읽으니 좋습니다~ 가즈앗!!! ㅋ

조선생님! :D 새해에도 스팀잇의 성장을 부탁드립니다! 함께 가즈아ㅏㅏ:D

지금의 kr이 왜 4번째에 위치할 수 있었던 것이 왜인지를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

그렇습니다! :D 많은 분들이 함께 일군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련이 있겠지만 함께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베푸는 덕... 정말로 그런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ㅠㅠ
오늘 밤 마무리는 이 글 덕에 훈훈할 듯 합니다:D

저도 성장하면서 동시에 베풀면서 살아가고 싶네요! :D 스팀잇에서도 현실에서도 :D 항상 감사드려요!

정말 아름다운 덕입니다. 마음에 새기고 실천하는 삶을 살고 싶어요. 유음덕자 필유양보

역시 오늘도 몰랐던 내용을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가이드독 님에게 저러한 사연이 있으셨군요..더욱 감사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행보를 보노라면
스팀잇은 할 만하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제가 포스트를 작성하는데 있어서
님의 포스트를 인용해도 될까요?

잘 보고 갑니다.

신도자님! :) 제가 먼저 찾아뵈어 좋은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하다고 하려고했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든지 인용해주세요 :D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