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48 Ola taxi Application - 인도에도 카카오택시 같은게 있다고?

in #kr6 years ago (edited)

인조이님 :) 오늘도 여행 꿀팁! 감사드려요.
저 좀 살려주세요ㅎㅎㅎ :D 요즘 정말 너무 바빠서 피곤하네요. 이사 준비에 새로운 곳 적응에 :D 밥먹고 아홉시에 곯아떨어져서 새벽 다섯 시에 일어나 다시 출근하는 주네요 :) 금방 정리하고 다시 컨디션 끌어 올려서 파이팅 넘치는 스팀잇 생활하고 싶습니다!

Sort:  

흐억 어쩐지 포스팅이 뜸하시더라니..
진짜 바쁜 생활을 하고 계시네요. 웨어님 카톡이라도 스팀챗에 남겨주세요.
제가 따뜻한 커피라도 한잔 선물하고 싶습니다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