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묵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각이네요
글을 올린다는게 많이 늦었습니다.
이런 가운데에
스티밋의 분위기도 좋지 않나 봅니다.

아직은 어떤 시스템인지 알수 없지만 올라온 글만으로도 충분히 짐작이 가네요ㅠㅠ
그래도 말씀 읽고 묵상 나눕니다.
하루 빨리 복구 되기를 바라며 화이팅 합니다.

<September 15- Daily Bread>

Evil men do not understand justice, but those who seek the Lord
understand it fully.
Better a poor man whose walk is
blameless than a rich man whose ways perverse.
(Proverbs 28:5-6)

9월 15일 -오늘의 양식

악인은 정의를 깨닫지 못하나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것을 깨닫느니라.
가난하여도 성실하게 행하는자는
부유하면서 굽게 행하는자보다 나으니라
(잠언 28: 5-6)

살아오면서 한번쯤은 나쁜줄 알면서도 나의 욕심을 채우려
악한 일을 행한적은 없는지 돌아보게되었습니다.
바른길을 가는것보다 나의 소유욕에 더많은 마음을 빼앗긴 적은 없었는지
행여라도 그런 악한 사람은 아니였는지요???
얼마남지않은 하루 나를 돌아보는시간이였습니다.
더빨리 더많은 것을 얻기 위해서
나는 나의 양심을 잠시 비워 둔적은 없었는지요???
행여라도 마음 한구석에 깨림직한 무언가 있다면 오늘밤 자백하며 회개 합니다.

악한 사람은 하나님의 바른길을 알지 못하며
하나님을 찾는자는 말씀에서 지혜를 얻게되고
많은것을 소유하지 않았지만 성실 함으로 살아간다면
많은 것을가지고 바르지 못한 일을 행하는 자보다 낫다는 말인거 같습니다.

스티밋 여러분 즐거운 주말 되시고요~
예쁜 말씀 하나 더해 드립니다.
이웃을 자신처럼 사랑하는 하루는 어떠세요^^

화이트 로즈의 묵상 이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말씀 오늘 시작부터 되새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스티밋이 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말씀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네~@hwan100님도 행복한 주말 되시구요 ^^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랫만에 스팀잇에 들어왔는데... 반가운 포스팅이 있어서 읽고 갑니다^^
잘지내시죠? 여긴 새벽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아~ 반갑습니다 ^^
잘지내시지요?!
빗소리 벌써 듣고 싶어 지네요
앞으로 8개월 남았네요
이제 한국가는거 막~ 기다려져요 ㅎㅎ

늘 다른사람이 아닌 나자신을 돌아볼수 있어야겠어요^^ 오늘도 임마누엘입니다~

네~ 저도 글을 올리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좋은하루 되시구요~
자주 찾아 가겠습니다.

네~ 그러네요 ^^
오늘도 승리하는 하루 되시고요 :D

화이트로즈님 즐겁고 뜻깊은 주말 되세요 ^_^

네~ @hjk96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영어성경으로 봐 보지 않았는데 이렇게 영어성경말씀구절과 같이 올려주시니 말씀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아 좋아요. 하나님을 쫒는 자들만이 정의를 완전하게 이해한다고 하셨는데 저는 아직도 정의롭게 살려면 멀은 것 같네요~ 오늘도 하나님 사랑안에서 행복하세요~^^

네~~~오늘도 즐겁운 하루 되세요!

보팅하고 가셨네요.
고맙습니다.
좋은 말씀 잘 보았습니다.
이웃을 자신처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하루가 되도록
애쓰는 하루
웃음 짓는 오늘.

오늘도 기운 내시고 활짝 웃는 하루 되세요 ^^

오늘도 좋은 말씀 잘 보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

요즘 스티밋을 하고 나서 반성하는 저를 자주 보게되네요
악한 사람은 아니였으나, 선한 사람은 아니였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좋은글 말씀 잘 들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선한분 이신 거같은데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의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네 ~ 반갑습니다.
오늘은 뭘 소개해주실지 찾아가겠습니다~~

저도 돌아보는 귀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화이트 로즈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ㅎㅎ

@sunshine yaya7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아멘..
감사헌금으로 쓰시라고 보팅하고갑니다.^^

네~ 감사 헌금 꼭 하겠습니다 ㅎㅎ

화이트로즈님의 믿음이 더욱 견고해 지시고
말씀 안에서 하느님과 가까이 하는 행복을 찾으시기바랍니다.
팔로우 & 보팅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나님과 친해지는 시간을 갖는 연습 중입니다 ㅋㅋ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로즈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좋은 말씀 잘 새기겠습니다~~~

네~ @holic7님도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

생각해보면 마음 한구석에 깨림직한 무언가는 항상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 이 글을 읽고 자기전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일본 소식 많이 전해 주세요.

저 말씀은 저도 좋아하는 말씀이예요~ㅎㅎ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묵상을 미뤄왔는데..저도 도전을 !!

화이트 로즈님의 오늘의 묵상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