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 돌아온 나~~~

in #kr7 years ago (edited)

긴~~ 여름 방학을 한국에서 보내고
우리의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새학기 맞을 준비에 한창인 아이들~~~
4.jpg

한국과는 다르게 9월에 학기가 시작됩니다.
쇼핑몰 어디를 가도 새학기를 알리는 BACK TO SCHOOL이 있습니다.
2.jpg

학교마다 조금씩 개강은 다르지만
이맘때쯤이면 새학기 분위기에 다들 들뜨고 분주합니다. ^^
이런 분위기에 맞춰서 저희 아이들도 뭔가 새로운 물건들을 갖고 싶은 모양입니다.
5.jpg

20170902_160456.jpg

이렇게 새학기 준비를 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저도 덩달아 반쯤 들뜬 마음으로 기대를 해봅니다.

스티밋 여러분~~
즐거운 한주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Have a nice day ^^

쿠웨이트의 마트는 이렇게 생겼군요~:D
마지막 사진에서 옷은 유니폼인가요~??

@white-rose 님도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네~ 주로 현지인,아랍학교 유니폼입니다
이곳에서는 유니폼도 일반 마트에서 팔아요
주현님도, 잘지내시구요 ^^

일반 마트에서 학교 유니폼을 파는게 신기하네요~:D

반가운 포스팅이 보여서 들렀다 가요 ㅎㅎ
마트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아~~ 이렇게, 이른 시간에 오셨네요 ^^
@ jejujinfarm님 반가워요 ㅎㅎ

네~정말 반가워요^^
스티밋을 시작하신건 굿입니다 ㅎㅎ

화이트로즈님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 )

네~~@ hjk96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쿠웨이트는 많이 접해보지 못한곳이라 로즈님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

ㅎㅎ, 네 앞으로 소소한 일상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새학기를 맞는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새학기는 항상 기대보다 스트레스가 심했던 기억이 선명합니다.
마트가 넓찍한 것이 구경만 다녀도 재미 있겠네요.
교복도 걸려있고..
새로운 문구를 장만할 학생들이 부럽네요^^

ㅎㅎ~운동삼아서 자주다니는 편입니다 ^^

Back to School~
관련 업조에 있는 분들한테는 대목 행사지요. ㅎㅎ
학교 교복을 마트에서 판다는게 독특하네요.

네~~ 아랍의 마트는 다양하기도하고
여러나라의 물건들이 있지요
주로 수입에 의해 생필품이 조달 되지요.

마트풍경은 여기와 비슷하네요ㅎ 시작이란 항상 설렘을 부르는것 같습니다^^

네~ 새로운 것은 나에게 또다른 에너지를 주지요

안녕하세요 white-rose님, 글씨를 보면 중동국가 쪽에 가까우슨 듯 하네요.
9월학기 시작이시군요. 여기는 8월학기 시작이거든요.. ㅎㅎ
새학기 준비 잘 하시고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네~~필리핀도 한국과 비숫하네요
@kimsungmin님 집중을 안하셨군요 ㅋㅋㅋ
앞글에 답이 있어요^^

아 ㅎㅎ 남편분이 누구신가 했네요.. white-rose님 글에서는 어디계신지
찾을수가 없어서 추측만 했습니다. 다른 분들의 댓글도 좀 확인해 봐야
하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a very good post and can be made in an example.

새학기군요, back to school. ㅎㅎ

저희 학교는 방학이 갈수록 짧아져서 이번 여름방학은 2주하고 3일정도였네요 ㅎㅎ

아이들이 즐거운 새학기를 맞이하길 바랍니다^^

벌써 새학기가 시작이군요 ㅎㅎ
아이들이 학교에 가려고하면 덩달아서 정신없으실꺼같네요 ~
쿠웨이트 일상포스팅 많이 올려주세요 ~~~

네~~ 뭘 사야할것들이 좀있네요 ^^

쿠웨이트이시군요.
앞으로의 글들이많이 기대 됩니다.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저도 그럼~~~같이했습니다.

마이프렌.. 마트구경 잘하고 갑니댱.

네~ 바나님 ^^
구경만 하지 마시고 놀러 오셔요 !

와, 쿠웨이트! 9월에 새학기가 시작하는군요. 가을이 새학기라니 느낌이 새롭습니다.

네~~ 어렵지만 많은 정보들 감사하게 잘보았습니다 ^^

back to school!!!
엄마들이 만세부르는 날 맞지요?ㅋㅋ

저희 첫째는 유치원생이라 방학이 2주뿐인데도 유치원 개강날 그리도 좋더라구요^^;;;

ㅎㅎ~ 맞아요
저도 이제 5일 남았네요
이번주까지는 아이들과 집에서 뒁굴 뒹~굴 하려고요.

새학기라 또 바빠지시겠네요.
일상 속에서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네~ @gilma님도요 ^^
한주일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우아 화이트로즈님은 쿠웨이트에 거주하시는 분이셨군요^^
해외에서 거주하시는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ㅎ
언제나 해외거주를 꿈만 꾸고 있답니다. ㅎㅎ

9월이 새학기시작이면 바쁜 한달이 되시겠네요~
화이트로즈님도 즐거운 한주되세요^^

네~~ @younjee님 , 어쩌다보니 오랜시간을 이곳에서 살게 되었어요 ㅎㅎ
저도, 처음에는 생각지 않게 오게 됐어요ㅋㅋ

예 쁜 아이들과 행복한 한주일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와 마지막은 교복인가요 ?! ㅋㅋㅋㅋ

네~ 반갑습니다 ^^

오 ~ 교복을 저렇게 그냥 마트에서도 파는군요 ... 우리나라처럼 규격화 되어 있을까요 ?

학교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현지학교은대부분 마트에서 팔아요 ^^
국제하교는 좀 다르구요.

아.. 로즈님은 쿠웨이트에 거주중이셨군요~^^
아이들이 새학기에 잘 적응하길~ 오늘도 행복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