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 이름이 뭔가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화이트 로즈입니다.
제가 마트에 갔다가 제주도 자동차 박물관에나 있을 법한 자동차를 발견했습니다.
일단 이아이 는 기럭지가 아주 길더라구요~~~~~
그것 하나로도 눈의 동공이 커지고 신기함에 이 촌 아줌마 우~왕 감탄사 연발 해주었습니다.

20170928_131133.jpg

20170928_131157(0).jpg

이 아이가 듣는귀가 있었다면 저의 칭찬에 나름 우~쭐 했을 겁니다.
안을 들여다 보며 아~ 정말 제가 촌 아줌마 스스로 인정 했습니다.
어찌그리 기럭지도 긴~ 자동차가 멋져 보이는지요.
저는 지금까지 남의 차 부러워 한적 없었는데 말입니다.

영화에서나 볼듯한 차입니다.
서부의 광활한 곳에서
멋진 남자가 휘바람 불며 창문열고 달려 줘야 딱일거 같은 그런 차 입니다.
제가 너무 과장한건가요 ^^
스티밋 여러분 보시기에 어떠세요?
제가 넘 호들갑을 떨었나요 ㅎㅎ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추석에는 이런 자동차로 달려 볼 생각은 없으 신가요 !
긴~연휴 건강하고 알차게 보내시고
다음 소식을 곧 전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화이트 로즈의 남의 나라 사는 이야기 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Upboat is a friendly half-human, half-robot which hopes to help promote the better posts of Steemit by trying to ensure they get the recognition they deserve.
@UPBOAT looks for numerous signals before deciding on who to UPBOAT and is likely to summon our robot friends to share some robot love with you to show affection.


I'VE BEEN AT SEA FOR 4 DAYS AND HAVE GIVEN 316 UPBOATS! PLEASE HELP @UPBOAT STAY AFLOAT ON THE STEEMIAN SEAS BY DELEGATING SPARE SP OR PATCH WATER LEAKS BY UPBOATING.

This post has received a 3.13 % upvote from @drotto thanks to: @upboat.

아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빈갑습니다 ^^

음... 글쎄요... 뭘까요? ㅎㅎ
엘도라도가 브랜드명은 아닐테고... 옛날 링컨이나 뭐 그런쪽 아닐까 싶은데 확실한건 기름 많은 나라에서 끌 차 인것같네요. ㅎ

@bbana이 캐딜락이라고 하네요 ^^

기름 많이 먹는 놈인건 맞았네요 ㅎㅎ

사치의 끝을 보여주는클래식 캐딜락''엘드라드''
네요.
지금은 단종되서 보기 힘든차를 봤네요
살짝 손으로라도 만져 보셨어야쥬..ㅎ
한국에선 저런차 끌고댕길 사람은 없을껄요 예전깍 그랜젼 공ㅉㅏ로 줘도 안가지는데
그나란 껌값보다 섹유가 더싸잖아요
그러고 보니 제 모닝이 아주 착하네요.
잠도안잡니까.?

풀보팅 했응께
오늘 조식은 호텔가서 드십시요.

ㅎㅎ~감사합니다.
밥 잘먹겠습니다.

아~ 이제 잠시 눈을 붙이고 한글 학교 갑니다 ^^

남의 나라 사는 이야기
잘 보았습니다

늘 격려의 보팅 고맙습니다,
방글

정말 큰 차군요. ㅎ
미국 영화에 나올법 한 것 같습니다.

오 진짜 멋지네요ㅎ 실제로보면 더 감탄사가 나올듯요~~

old but Gold

Thank you ^^

와 멋지네요. 캐딜락 로고가 있네요. 클래식카인가? 몇년식이려나~~

아주 오래전 영화에 나올 법한 자동차네요. ㅎㅎ

사람이든 차든 일단 기럭지가 길어야 하는구요. 기럭지가 안 길어 슬픈 동물 여기 있네요~^^ 이렇게 포스팅을 잘 하시면서 너무 엄살 부리시는 거 아니에요? 남의 나라에서 살면 한국의 명절은 그냥 무덤덤하게 지나가게 되던데..그래도 특별한 한식이라도 드시면서 즐겁게 지내셨으면 좋겠네요~^^

가끔 클래식 카 들이 지나가면 쳐다보게 되죠. 클래식 카 경매 방송도 가끔 봤는데 정말 비싸게 팔리더군요.

새벽 늦게까지 스팀잇을 하시고....ㅎㅎ 잠이 보약입니다~
즐거운 추석 되세요~

너무 길어서 운전을 못할거 같아여 ㅋㅋㅋ

엄청 멋진 것 같아요 클래식하지만 그 안에는 멋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50년대 60년대풍의 캐딜락이군요.
고전적이면서도 멋지네요.

와~~ 정말 엄청난데요~ ㅎㅎ
관상용으로만 즐겨야할것만 같은 생각이 드는 비주얼 입니다. ^^

정말 영화에서나 볼법한 차네요^^ 이 차를 보는 사람들 그냥 지나가진 못할듯해요ㅎㅎ쿠웨이트에서 맞는 추석연휴는 어떠신지~그래두 가족들과 함께할수 있으니 감사하네요~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클래식한게 이쁘게 생겼어요
웬지 미국 깃발이 딱 꼽혀있어야 될 것 같은
저도 한참 구경했을 것 같아요

와~ 캐딜락인가요? 진짜 간지나는 차네요!!
클래식한 매력도 있고 지금 보니 트랜스 포머에 나오는 로봇 머리처럼도 보이네요 ^^

그러네요... 기럭지가 길어도 엄청 기네요... ㅋ
길으면 기차라는데... 기차차 아닐까요...? ㅋㅋㅋ

우아아!!! 너무 예뻐요!! 제 버킷리스트가 클래식카 운전해 보는건데..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넘 올드하죠^^
그래도 한번은 타보고싶어요 ~~~~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요.

차 진짜 멋지네요 ㅎㅎ
나중에 저런차 꼭!!! 타게 되실거예요^^*

ㅎㅎ~ 그런 기대 하고 살다보면 이루어지겠지요 ^^
잘지내고 계시지요!

자동차 멋지네요.
담배를 물고 있는 백인 남자가 연상되네요..

감사합니다^^

격려의 보팅과 글을
남기고 가셨네요

고맙습니다
방글.

트랜스포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