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OP 에서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화이트 로즈 입니다.
편안한 주일 보내고들 계시지요~
저는 오늘 동네 줌마님 들과 태풍급 수다로 오랫만에 스트레스 확~ 날리고 왔습니다.
2.jpg

1.jpg

집에서 아침을 간단히 먹었는지라 먹는것 보다는 아줌마 근성의 수다에 집중 했지요 ㅋㅋㅋ
오랜만에 재미난 이야기가 점점 흥미를 더해 갔구요 ㅎㅎ

왜~ 수다는 하면 할수록 재미날까요 ?!
전에 들었던 이야기지만 들어도 들어도 재미 있고요
하면 할수록 빠져 들까요???

오늘은 멀리 한국에서 다니러 오신 지인분이 남편과 같이 있어야 할지
아님 돌아 가야 할지에 대해 의견 나누 었는데요.
남의집 가정사라 뭐라 말하긴 그래도
같이있어야 한다는 의견이 대세네요 ~~~
그분들은 떨어져 지낸 일이 다반사 라서 불편함이 없다고 하고요~~~
이런저런 의견들을 듣다 보니 저의 옛날일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신혼여행 다녀 와서 부터 줄곧 출장을 보낸일이
지금껏 이렇게 먼나라에 와서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ㅋㅋ
가정마다 다른 가치관과 생활 방식이 있겠지만
저의 경험으로는 특별한 이유가 아니면 함께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 떠세요?

오랫만에 수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거웠습니다.
내일은 무슬림의 새해 입니다
제마음이 한층가볍습니다.
휴일은 언제나 즐거운거 같아요 ^^
남의 나라에 살다 보니 마음껏 내나라 말로 수다 떠는것도
넘 감사하다는 생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언어로 부터 자유롭지 못한 저는 늘 저의 방식대로 이야기하는 습관이 있어서요.
영어가 잘안되다 보니 저의 말이 먼저 앞서 가더라구요ㅋㅋ
빨리 저의 용건 부터 이야기 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ㅎㅎ

오늘도 특별하지 않은 특별한 날에 스티밋을 통해서 저의 작은 일상들을 보여 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어떻게 지내셨는지요?!
남은 시간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이상 ~~~화이트 로즈의 남의 나라에 사는 이야기 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가족은 무조건 함께에 한표 던지고 갑니다!!^^

네~ 맞아요
저도 큰아이를 혼자서 키우다가 들째를 낳고 이곳에 오면서 같이 살게 되었답니다.
좀더 일찍~ 하는 아쉬움이 있어서 가족은 같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
감사합니다 .

저는 무조건 가족끼리는 같이 살아야 한다!에 한 표 던져요~^^ 아무리 아침을 드셨다고 해도 너무들 안 드시네요~ 저도 친구들 만나서 폭풍수다 떨고 싶어요.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자고만 싶은데 1일 1포스팅이 목표라 꾸역꾸역 포스팅 올렸네요. 백장미님도 굿밤 되세요~^^

역~쉬 해피 워킹맘 다우세요 ^^
1일1포스팅~ 저도 지향 하는바 이지만 쉽지 않습니다 ㅋㅋ
바로 들어가서 보겠습니다 :D

맛난거 많네요~동네 줌마님들과 태풍급수다는 늘 즐겁지요^^

먼나라에서 가끔 만나 이런 수다는 건강에 좋다고 생각해요 ㅎㅎ
줌마의 행복이지요 ^^

수다는 정말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는거 같아요!^^
저도 수다떨고 온 날은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수다는 필수인거 같습니다 ㅋㅋ

네~수다의 묘미를 모르시는분은 잼없어요 ㅋㅋ

수다는 늘 즐겁죠~
저도 친구들과 붙었다 하면 5시간도 아쉬워요 ㅎㅎㅎㅎ

맞아요~ 시간에 늘 쫒기지요
그건 줌마들만 하는건 줄알았어요 ^^
쏘쏘님두요~ㅋㅋ

가족은 함께 있어야죠~ 결정이야 지인분이 하시겠지만...

그렇지요~
나이가 들수록 같이 있어야 한다고들 하세요 ^^

저게 간단한 아침식사라니... 안간단한 아침식사는 어떨지 궁금한걸요 :) 화이트로즈님 타국에서 사시느냐고 언어문제때문에 고생하시네요ㅠㅠ 저도 특별한 이유가 아니면 함께 있는게 좋다고 생각해요ㅎㅎ

네~ 이곳에서는 그리 완전한 문장의 영어보다는 생존 영어라고들 하더군요^^
주로 그렇게 살다보니 ㅋㅋ~
그래도 생활하는데는 크게 블편한줄 모르고 살다가~~~
이제서야 후회 막급 입니다.

white-rose 님은 다른 곳에 계시나요? ㅎㅎ 스팀잇에 다른나라에 계신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네~ 찬기님 ^^
고국을 떠나 온지가 좀 되었어요~
스티밋을 통해서 다른 나라의 소식들을 볼수있지요.

내일이 휴일이라니 !!부...부러워요
쿠웨이트 음식들을 사진으로 꽤 봤는데 ..
다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일상글을 편하게 올리는것도 참 재주란 생각이 들어요 ..
제가 올리면...일상글이 딱딱해지는 재주가 있죠...

ㅎㅎ~ 무슨요 ^^
요며칠 외출이 잦아져서 스티밋을 잘못봤어요 ㅠㅠ~

저도 함께해야 한다에 한표입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겠죠? 멀리서 잘지내고있는지 걱정하고 그리워하는것보단 옆에서 슬픔과 기쁨을 같이 보내는 편이 낫다고 생각해요^^

몸이 멀어지면 마음이 멀어진다는말이 마음에 남네요 ^^
보이지않으면 걱정도 그리움도 덜할거란 생각이 들어요.

좋은 사람들과의 대화는 힐링이되는 것 같아요

네~ 만나면 즐겁고 행복한 마음이 힐링이되지요 ㅎㅎ

ㅋㅋㅋ동네아줌마들끼리 모임과 수다는 꼭 필요해요 ~ ㅋㅋ특히 다른나라에서는 그게 힘이되지요 ! ㅋㅋㅋ저도 오늘 동네 언니 또 만나고 왔네용:)ㅎㅎ근데 너무 맛있는게 많아서 전 먹는거에도 집중했을지도..ㅋㅋ

아줌마의 수다는 꼭 필요해요 ^^
동네 언니가 많이 위로가 되지요.

오늘도 특별하지 않은
특별한 날
언제나 특별한 그 날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네~@ hooo 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좋은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타지에 계시면 우리나라말로 수다떠는것도 정말이지 스트레스가 풀릴거 같아요..

네~ 러브홈님 한번 쯤은 이런 시간이 얼마나 힐링이 되는지 몰라요 ㅎㅎ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뭔가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앞에 두고 계시군요.

행복하세요~:D

ㅎㅎ~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과 기쁨 이 크지요 :D

혹시...사진에 있는 상이 아침상이 신가요???혹시??ㅎㅎ

네~ 아침에 아이들 학교 보내고 갔습니다 ㅋㅋ

가족은 꼬옥 함께 있는게 좋다는 의견이예요~~^^
수다는 언제나 즐거운거같아요~ 시간가는지 모르죠 ㅎㅎ
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

정말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서
같이 기분이 좋네요^^
맛있는 것들이 가득해서 눈이 즐겁답니다ㅠㅠ
역시 다른 나라 언어는 항상 쉽지 않은 것 같지만
그래도 이렇게 소소한 즐거운 일상이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즐겁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자고로 수다는 일상의 활력소쟎아요.
거기다 타국에서만난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지 않을까요? ^^
즐거운 수다는 언제나 좋은 비타민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남의 나라 사는 이야기 잘 보고 가요~ ^^/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ㅎ
수다는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ㅎㅎ 즐거운 시간이여서 좋네요. 이렇게 수다좀 풀어야 다시 열심히 살 마음도 생기나봐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