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지는 날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화이트로즈입니다 ~~
오늘 아침도 기대감에 한글학교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
학교 가는길에 창밖으로 멋진 쿠웨이트 타워가 보이네요.
1.jpg

휴일 아침 노란 버스가 우리 친구들을 태우고 배움의 터로 달립니다.
왁자 ~ 지껄 ~
한주일 동안의 폭풍 수다가 시끌시끌하게 이어집니다~
2.jpg

20170916_093152.jpg

오늘은 도시락 준비을 해야 하는날 입니다.
꼬물 꼬물한 손으로 제손에 슬그머니 뭔가를 쥐어주는 친구 ㅎㅎ
간식으로 가져온 비스켓 하나~~
아마도 저에게 주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들입니다.

수업 시간 드디어 슈퍼맨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
아~ 이녀석들 생각보다 할말이 많나 봅니다. ㅋㅋ
수퍼맨 이야기도 마무리하고
한글도 배우고 맛있는 점심 시간
다른 친구의 도시락도 넘겨다 보구~~~
아이들의 표정이 재미 있습니다 ㅎㅎ
3.jpg

7.jpg

6.jpg

5.jpg

맛있는 점심도 끝내고 놀이 시간입니다.
아직은 날이 더워서 바깥 놀이가 힘들어서 실내에서
꼬리 잡기랑 ,무궁화 꽃이 피었 습니다란 놀이를 했습니다.
넘~넘 즐거워하는 아이들
아~ 몸으로 놀아주는건 이제 체력이 안되나 봅니다.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휘리~릭 ^^
이제 헤어져야 할시간
오늘도 온몸으로 한바탕 뛰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마음은 흐뭇 합니다.
비록 잘 가르치진 못했을지라도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은 만들었으니까요 ^^
우리 친구들 다음 시간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안뇽~~~
4.jpg

자신 없었던 저에게 보팅으로 힘을 주시고 화이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은 내일도 주말이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응원에 감사 드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쿠웨이트에서 살고 계시는 분을 뵈니 정말 신기합니다.
두바이만 가봤는데 이곳에도 방문하고 싶어집니다.

반갑 습니다~
쿠웨이트도 두바이랑 비슷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Thanks for sharing ,

Upvoted !

By the way ,I started following you and I would appreciate your follow back too .
please visit my blog and vote me too

Thank you ~~

역시 애들은 넘 귀여워요^^*

그렇지요~
가끔씩 엉뚱 하기도 하고요 ^^
잘지내 시지요 !
덕분에 제가 여기까지 왔어요 ㅎㅎ

아이들과 즐겁게
지내시는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아이들하고 오래있다보면
힘이 들어 즐거움이
없어질 수 있어요

늘 아이들과 행복하게
지내세요

아름다운 가을
아름다운 아이들과
함께 가는 고마운 길
오랜만에 보팅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hooo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보팅하고 가셨네요
고맙습니다.

도시락도 아기자기 하니 귀엽고
아이들도 참 귀엽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들과의 추억이 하나씩 늘어가겠네요 ~
좋아보입니다. ^^

네~ 이제 주말이 기다려 집니다 ㅎㅎ
@jungs님도 즐거운 주말 잘지내세요^^

한국어도 가르치시지만 한국의 "정"도 가르치시는 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모두 응원에 주신 덕분입니다^^

마이프렌도 아이들 덕에 즐거운시간이 된것같아
흐믓합니다.^^
아이들하고 노느라 목말랐을것같아 물이라도 사드시라고 풀보팅..합니당.^^

ㅎㅎ~
갈증 해결 해줘서 고마워요.
물 잘마시겠습니다 ^^

쿠웨이트 타워... 시뮬레이션 게임할때 보던 건데 진짜 있는 건물이라는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
슈퍼맨 티셔츠까지 챙겨 입고 온 아이도 있네요. ㅎㅎ

아디들이 생각보다 즐거워 해서 제마음이 오히려 흐뭇 했어요 ^^
수퍼맨 친구는
힘이 세지고 싶다고 해요~

아이들이 @white-rose님 잘 따르나봐요~ 사진만 봐도 아이들이 재밌어하네요 귀여운 친구들 ㅎㅎ 좋은 추억 꾸준히 쌓아가시길~!!

네~ 새로운 경험이라서 더 재미있나 봐요 ^^

ㅎㅎ고민하시던 슈퍼맨 수업 잘 마치셨나보네요~ 아이들이 즐거워보여요^^

@rayhena님 반갑습니다~
막상 수업을 시작하니 할말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비스킷 하나를 건네는 아이의 마음이 너무도 사랑 스럽네요~

아마도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비스켓으로 표현 했나봐요 ~
제 생일에는 아주 큰 초코 케잌도 사준다고 하니 기대해볼까봐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white-rose님 타워가 정말 멋지네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이쁩네요.. 아이들과 함께한 시간이 정말 좋은 힐링의 시간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즐거운 추억을 계속 만들어 나가시길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 중입니다.
응원에 힘입어 더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솔직히 쿠웨이트가 어디있는지도 잘 모르는데 이렇게라도 볼 수있어서 좋네요 !!!!

ㅎㅎ~ 쿠웨이트는 사우디 옆 동네 라고 해야 될까요?!
석유가 나오는 중동에 있는 산유국이지요.

우와 화이트로즈님 좋은 선생님 이신데요~?! 아이들과 함께하니
하루하루가 즐겁겠어요:)ㅎㅎ 한글선생님!!ㅎㅎ

네~ 시작한지 이제 겨우 2주일 ㅋㅋㅋ
그런데 즐겁고 재미있습니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셨네요 .. !! 계속 많은 추억 만드시고, 의미 있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 @nps0132 님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아이들은 놀아주는 추억이 더 소중할 것 같아요. 로즈님이 잘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
아직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
같이 뛰려니 힘은 좀 들더라구요 ^^

기다려지는 날이 있다는것만으로도 행복한 삶을 사시고있음이 여기까지 전해져오네요^^

많이 망설였었는데 지금은 잘했다고 생각해요^^
응원해 주시고 힘도 보태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어머나 방울토마토에 꼿혀있는 미니태극기가 너무 앙증맞고 이뿌네요^^ 아이들에게 즐거운 수업을 해주시는 선생님이야말로 가장 훌륭한 선생님 인거 같아요~ 화이트로즈님 너무나 좋은 선생님이신거 같아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반갑습니다 ^^
칭찬에 해주시니 더 잘해야겠네요 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아이들이 좋은 선생님을 만난거 같네요~
예쁜 아이들이 사랑받고 좋은 경험을 하면서 자라나는 거 같아요 !! ^^

그렇게 말씀하시니 많이 부끄럽습니다 ㅎㅎ

어머나~~너무너무 귀여워요. 한글학교 가시는 날이 기대되시겠어요. 저도 아이들과 몸으로 놀아주는 건 너무 힘들어서 애를 빨리 낳아서야 할때가 있답니다.ㅎㅎ 쿠웨이트 날씨는 어떤가 모르겠네요. 가을이라도 낮에는 덥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한 주 시작하세요~^^

반가워요~
여기는 아직도 40도를 넘는 답니다 ~ㅋㅋ
@happyworkingmom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화이트 로즈님 요새 스팀잇을 자주 안해서 잘 안찾아 왔었네요~~방문해 주셔서 항상 고마워요!

반갑습니다 ^^
자주 뵈어요.

와와~한 편의 동화를 보는 느낌이예요^^
아이들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로즈님! 항상 응원합니다! 멋지세요헤헷☺

key key 님응원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아이들이 참 순수해보이네요 ^^

네~ 아이들이 넘예뻐요 ^^
@yurizard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이들은 정말 너무 다 이쁜거같아요 ^^ 저아이들도 평생 로즈님 기억하며 좋은추억가지고 살거예요 ^^

ㅎㅎ 감사합니다
@okja님 영국생활 잘보고 있습니다.

아이들 정말 귀엽습니다. ^^
선생님이시지만, 또 다른 부모의 역할로 최선을 다 해주시는
@white-rose 님의 모습...정말 보기 좋고, 또 감사합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
다행히 제가 아이들을 좋아 해서요 .

와 멋있는일 하시네요!!!

네~ 감사합니다
광주님 소식도 잘보고 있습니다
자주 뵈~어요 ^^

저는 어린 학생들을 꼬꼬마 아니면 애기들이라고 부르는데ㅎㅎㅎ
진짜 꼬꼬마들이랑 있으면 뭔가 어른의 가면(?)을 안 쓰고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ㅎㅎㅎㅎ
다른 때에는 유치한 장난에 웃지 못 할 때도 많은데 아이들과는 사소한 것들에도 웃을 수 있으니깐요~ㅎㅎㅎ

한글 학교 선생님으로써의 글 많이 기대할게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