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묵상 [September 27-Daily Brea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9월의 마지막 수요일
화이트 로즈와 함께 시작하겠습니다.

시끌 뻑적하던 저희 집의 아침 시간도
큰아이가 탄 학교 버스가 떠나면서 정리가 되고
저는 이제서야 뜨거운 커피 한잔을 옆에 놓고 앉았습니다~~~
오늘 해야 할일들의 순서를 정하며 커피 한 잔을 채 마시기도 전에
카톡들이 들어옵니다 ~~~
교회 카톡방, 동네 언니, 구역모임,밴드 , 줌바댄스, ㅎㅎ~
활동하지 않은 카톡방에서 까지 줄줄이 아침 인사를 합니다.
위에계신 분께 저의 하루를 맡기며 아침을 시작합니다.
하나님,오늘도 시간 분배를 잘할수 있도록 지혜를 주시고
쓸데없는 곳에 시간 낭비 하지 않게 해주세요~~~
잘들으셨겠지요 ^^

[ September 27-Daily Bread ]
dear friends, now we are children of god, and what we will be has not
yet been made known. But we know that when he appears, we shall see him as he is.
Everyone who has this hope in him purifies himself, just as he is pure.
( Jhon 1 3: 2~3 )

[9월 27일 - 오늘의 말씀 ]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 장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나
그가 나타나시면 우리가 그와 같을 줄을 아는 것은
그의 참모습 그대로 볼것이기 때문이니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
(요한1서 3:2~3)

Screenshot_20170927-152142.png

[오늘의 묵상]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 장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직 알수없지만
아마도 우리와 같은 모습 일줄 미리 짐작해 아는 것은
그의 모습을 그대로 볼것으로 확증하기 때문이고
하나님을 향하여 같은 모습이길 소망하는 사람은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내자신을 스스로 그와 닮은 모습이도록 깨끗하게 한다는 말씀인거 같습니다.
하나님께 소망을 둔자에 대한 묵상을 해보며 하루를 지내 봅니다.
내가 중심이 아닌 나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구하면서요~~~
이제 내일이면 주말입니다.
내일을 기대해 보며 화이팅 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ow can you get 28 USD with 3 votes?

좋은 말씀 잘 보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네~ 키키님 ^^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트로즈님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 드려요 ^^
좋은날 되세요.

@white-rose님 정말 바쁘게 하루를 보내시는군요 ^^ 여러 활동을 동시에 해내시는 것 같습니다 ! ㅎㅎ

awesome post friend.please follow me and vote my post.all time I with you. @white-rose

잘읽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

이른 새벽에 일어나 좋은 말씀 잘 보구 갑니다 ㅎㅎ

거룩함을 추구하는 인생이되길 오늘도 귀한말씀앞에 마음담아 기도올려봅니다~코람데오!!

저는 오늘 화이트 로즈님에게.아침인사를.하겠습다^^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벌써 9월의 마지막주군요ㅠ 시간이 왜이리빨리 가는지 아쉽기만하네요. 매일아침 묵상 좋네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I read good article well.

줌마 댄스는... 날씬하고 건강한사람을
더 이뻐라한데요.
빼먹지말고 꼭 댕기세요.^^

갈수록 자신 없어요 ~
1주일에 2번인데 한번만 가야 할듯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도 삐집니다
하나님도 남자잖아요..ㅎ

하루하루 활기있게 생활하시네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