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양파(?)

in #kr6 years ago

아시아인도 한성깔 한다는걸 보여줘야되요(이게 제일 힘듭니다 ㅋㅋ) !!!!!!

당하고만 있으면 안됩니다 동그라미님 (스팀잇안에서 동그라미님의 영향력은 ㅎㄷㄷ)ㅜㅜㅜ
설날에 한국 돌아가실 계획이에요?

Sort:  

맞아요 ㅠㅠ 젤 힘들어요 ㅠㅠㅠ 설날에는 미국으로 돌아와야 할 거 같고요 ㅠㅠ 갈 수 있으면 크리스마스 끼고 가야 할 것 같은데 ㅠㅠ 지금 하는 일들이 절 놓아 주지를 않네요 ㅠㅠㅠㅠ 계속 베트남에 계실 건가요? 아니면 설날에 한국 들어오세요?

전 베트남에 있다가 설날에 대만갈꺼 같아요 하하~~

동그라미님은 미국에 정착하신거에요? 왜 항상 태평양건너로 가버리셔요ㅜㅠ?

오잉? 대...대만요? 진님은 어딜 그리 자꾸 떠나세요? ㅋㅋㅋ 정말 부럽게 말입니다. ^^

미국에 정착 안 했어요. 음... 못했다고 해야 맞는 거 같네요. ㅎㅎㅎ
제가 왜 캘리포니아로 자꾸 오는지 저도 나름 심각하게 생각했었는데 ^^ 직장이 여기 있어서 ㅋㅋ 저에겐 선택의 여지가 없더라고요. 나이도 많은데 사회성이 없으니 한국에서는 직장 잡기 힘들고요 ㅠㅠ 지금 회사에 들어온지 일년도 안 되었으니까 ㅋㅋ 당분간은 여기 있다가 그 다음을 가야겠죠. 물론 계속 미국에 있고 싶지는 않고요. ^^

휴가라도 길어야 베트남 여행이라도 할텐데 ㅋㅋ 한국에서도 너무 짧은 시간이네요. 세계적으로 12월 한달은 그냥 다 쉬었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