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가로수킬 카페 추천, 샌드커피 '논탄토 NONTANTO'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가로수길 카페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굉장히 특이하게 커피를 추줄하는 곳이어서 가면 커피 맛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재미를 느끼 실 수 있습니다.

이름은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는 논탄토 입니니다.
논탄토_1.jpg
가게 앞 조그마한 간판이 하나 놓여져 있구요

이 곳은 터키식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터키식 커피를 도대체 그것은 무엇이냐 !!!
터키식 커피라 하면 생소하실텐데 커피를 내리는 방법이
특이하게 뜨거운 모래를 이용합니다.
논탄토_2.jpg

이렇게 뜨거운 모래를 이용하여 커피를 만들어냅니다.
저 용기 안에 커피가 부글부글 끓어오르더라고요 !!

이렇게 나온 커피는 우리가 흔히 먹는 커피와는 다르게
커피의 미세한 입자가 느껴져서 조금은 특별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미세한 입자가 커피의 맛을 좀더 깊게 느껴지게 만듭니다.

또 이 카페의 재밌는 점은 커피로 점을 쳐 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점원이 점을 보는 법까지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논탄토_3.jpg

한모금 정도 남기고 밑에 남아있는 커피 입자들을 섞어주고
뒤집어서 점을 본다고 하네요

커피를 내리는 모습 부터
커피를 마실 떄
커피를 마시고 나서 까지

모두 색다른 경험을 한 카페였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가로수길 카페 '논탄토 NONTANTO'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____^

Sort:  

좋은 카페 소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보팅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그러나 뉴비는 보팅이 약합니다 보팅 안하는게 아니라 못해주는 경우가 더더 많습니다 ㅠㅠ 보팅 채우는 시간 때문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스파업 하세요!!

소통하며 지내요 ^^

네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카페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완전 추천드립니다 !!

Congratulations @wnsdud289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감사합니다. 가까워서 함 가봐야겠네요~

네 꼭 한번가보세요!

터키였는지 어딘지 중동지역 여행프로에서 모래를 너무 좋아해서
수시로 모래를 사다가 집의 방/마당을 모두 모래로 채우고 모래에서 누워자고 뛰어노는 대가족 사례를 본 기억이 있거든요~. 일본에서도 검은모래해변에서는 그걸로 찜질도 하고 하니까..몸에 좋은 것 같으니 커피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모래를 그정도로 좋아하는 가족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ㅋㅋㅋ

ㅋ이야~~신기하네요.ㅋ

추천드립니다 !

모레를 이용한다는 말은 처음 들어봐서 신선합니다! 저도 한 달 정도 커피를 가볍게 배운적은 있었는데 새롭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굉장히 신선한 경험이고 심지어 맛까지 좋아요 추천드려요

커피를 내리는 방법도 종류가 다양하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정말 신기해보여요 ㅎㅎ

감사합니다 꼭 가보시길추천드릴게요 ! 자주 소통해요

신기하기까지한 방법으로
커피를 내리네요...

뜨거운 모래를 이용한다라....

재미있게 잘 복 ㅗ가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와 신기한 커피에요. 한번쯤은 꼭 마셔보고 싶네요.

진짜 추천드려요 색다른 경헙이 되실거에요

특이한 카페네요 ㅎㅎ 가로수길 갈 때 가봐야겠어요 커피로 점치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 맞팔과 보팅하구 갑니당! 자주봐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맞팔하러왓어요^^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