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미발레 준비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후속)

in #kr6 years ago

한국무용 연습복 전통치마는 어떤 종류인가요? 풀치마는 들어보긴 했는데 그걸 말씀하시는건지 아님 다른 종류의 또 다른 연습치마가 있는 걸까요? 20만원 훌쩍이라니 갑자기 발레 장비가 저렴해 보입니다.................!!! 그러니 전 저렴한 발레장비는 좀더 사들여도 되겠습..........ㅎㅎㅎ 우왕 히야님 발레 다시 하실건가요 어디서 하실건지 저한테만 살짝 귓속말로 알려주시면 가서 조용히 관람하다 오고 싶네요... 해치지 않습니다! ㅎㅎㅎㅎㅎㅎ

Sort:  

풀치마는 학생시절에 주로 입는데
졸업하고 나서 연수관에서 연습할때는 전통치마류를 입어요 허리에 둘러매요
패치가 들어있어 봉긋하고예쁘지요
저런색들만 보면 눈이 돌아가서 충동구매를 ㅜㅜ인터넷에 대략 사진이 나와있네요^^연습복인데도 색이 넘 곱지요^^ 소재가 좋을수록 가격은 더 높아져요 ㅋ
Screenshot_20180307-030225.pngScreenshot_20180307-030221.png

헉 대박.............................................
너무 예뻐요 ㅠㅠ 저걸 연습 때만 입어야 하는 건가요?? 밖에도 입고 다니고 싶은 비쥬얼인데 연습실에서만 입어야 한다면 너무 슬픈데요 ㅠㅠ 우와 근데 진짜 색감이랑 소재느낌이랑 막 한복치마 느낌이랑 노리개랑 막막 다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저런거 입으실 때 상의로는 어떤거 입으시는지도 궁금해지네요! 왠지 고운 저고리를 입어주어야 할 것만 같은.....!!!!
히야님 발레리나 그림도 너무 예쁘지만 한국무용 연습복 입은 아름다운 무용수 그림 하나 그려주시면....(굽실굽실)

연습할땐노리개는 달고하지는 않아요ㅠㅠ 그냥 사진 이쁘게 나오라고 장식용으로 달아놓고 사진 찍으신듯해요^^;;
상의는 땀을 많이 흘리는 보통 그냥 일반 편한면티종류 많이 입죠^^ 고운 저고리 입다가 연습때 흘리는 땀 감당 못합니다 ㅋㅋ 한복입은 그림하나 그려보고 싶긴 한데 아직 능력부족이라 얼마나 잘 살릴수 잇을지 자신이 없어서 생각만 하고 있었네요^^ 원더리나님은 어디서 무용을 배우시나요?

아.... 땀........ 바로 이해해버렸어요 저도 원래도 땀이 많은 체질인데다가 발레 클래스 듣고 나면 진짜 막 샤워하고 머리 감은 것처럼 비맞은 생쥐꼴 되거든요..비가 아니라 땀인게 함정이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 히야님 나중에라도 한복입은 무용수 그림 꼭 보고 싶어요 전 능력부족이란 말씀에 지금도 이미 동의할 수 없지만 그치만 작가님을 존중하는 마음가짐으로다가 그냥 조용히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전 그냥 집 근처 동네에서 배우고 있어요..ㅎㅎ 요즘 워낙 성인발레가 활성화 되어서 곳곳에 배울곳이 넘쳐나더라고요! 선택의 폭이 많아져서 햄볶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