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한번쯤은 봤을지도...? 광고에 등장하는 발레 (1)

in #kr6 years ago

ㅋㅋㅋ 그쵸 저도 사실 발레만 봤습니다... 아니 심지어는 김리회 발레리나가 신은 신발이 오히려 청바지보다 더 갖고 싶더란.... (혹시나 궁금해하실까봐 말씀드리자면 저건 리바이스 제품이 아니고 무용웨어 브랜드에서 나오는 댄스스니커즈입니다 ㅋㅋㅋ)
차알못이라 시트로엥의 감성이 무엇인지 몰라서 저로서는 이해할 길이 없었습니다 ㅋㅋㅋ
음.. 족장님께서 발레사진이라니...
무용수 포즈 보시는 각도라든가 이런거 조금만 공부하시면 완전 멋진 작품들을 만들어내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사진 자체에 대한 테크닉이야 워낙에 뭐 명불허전이시니..
무용 사진은 사실 무용에 대한 이해가 좀 뒷받침이 되어야 좋은 사진이 나오거든요! 그렇지 않으면 제 아무리 최고의 무용수가 모델이어도 제대로 된 순간을 포착하지 못해 엄한 사진들이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고요.
요즘엔 국립발레단에 있는 무용수 분들 중에서도 사진을 전문으로 해서 아예 그 방향으로 나가는 분들도 있어요! 박귀섭(Baki)작가님이나.. 김윤식(Yoon6 photo)발레리노라든가.. 이런 분들이요! ㅎㅎㅎ

Sort:  

원더리나님에게 배워야겠네요 ㅋㅋㅋ

제일 확실한건 몸으로 직접 발레를 배우며 깨우치시는 겁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