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탈출

in #kr7 years ago (edited)

아니 작가님 저 앞부분 읽으면서 작가님의 일기는 이렇게 투자기가 되는건가...싶었습니다만 뒤에 내용이 더 있더군요 ㅋㅋㅋ(물론 투자기도 너무 재미있어요! )

다만 오늘 쓰신 글에서 하나 제가 절대적으로 동의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평소에 좋은 글을 쓴 적도 없기 때문이다'
??
????
?????????
적어도 저에게만은 아닙니다.... 작가님 다이어리는 제 스팀잇 최애 일기거든요! 역시 일기는 남의 일기 훔쳐보는 맛이죠!(?)

적어도 작가님이 무슨 글을 쓰시든지 절대 실망하지 않을 독자 한 명은 확보하셨다는 걸 기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애초에 '좋은 글'을 바라고 팔로우 한게 아니라서요. 전 그냥 'outis작가님 글'을 바라고 팔로우했을 뿐입니다. ㅎㅎ
안녕히 주무셔요!

Sort:  

이렇게 멋진 말씀을 해주시니 감동으로 마음이 뭉클해지네요. 저도 남의 일기 훔쳐보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ㅎㅎㅎ 쓰는 것도 좋고 읽는 것도 좋더라고요. '좋은 글'이 무엇인지 제가 그걸 쓸 수 있는지 여전히 걱정스럽습니다만, 그래도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습니다. 원더리나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