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를 알면 보이는 새로운 미적 기준 (1)

in #kr6 years ago

헉 장난친건데... 잘난척한다구 그런거 아니어요!!!ㅜㅜ 그리구 잘난 척 좀 하면 또 어때요?!!! 잘났으면 잘났다고 하는거죠...ㅋㅋㅋ
아...다른 춤을 미리 배운게 오히려 발레 배우는데 어렵게 만들 수도 있겠군요.. 전 몸 쓰는게 발레가 거의 첨이라ㅋㅋㅋ 하긴 예전에 어떤 분이 재즈댄스였나 뭘 오래 하다 오셔서 턴돌때 파세한 다리를 바깥으로 턴아웃하는게 익숙치 않아서 힘들어 하신걸 본 적 있는 것 같아요
ㅋㅋ암튼 발레글의 영역은 늘 열려있는 거잖아요 리버님도 많이 써주세요ㅎㅎㅎ 리버님의 개똥철학(?)도 궁금합니다!ㅎㅎㅎ

Sort:  

아..자뻑과 자기비하의 양극단을 오가고
나니 현기증 나네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