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 클래스에서 (간신히) 숨 쉰 이야기

in #kr6 years ago

우오오오옷 써니샤이니님께서도 발레를 하셨었군요!!! 히힛 반갑습니다~ㅎㅎㅎ 다른 운동은 해본게 없어서 발레가 세상에서 가장 힘든건지 제가 비교는 못하겠지만..그래도 진짜 힘들고 공복으로 가면 끝나고 빈사의 상태로 나오게 된다는건 인정합니다! 근데 또 많이 먹고 가면 하는 동안 자꾸 올라올려고....;;; 적당히란걸 모르는 나란 사람...ㅋㅋㅋㅋㅋ
써니샤이니님도 꼭 다시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에서 발레수다 떨고 싶어요...ㅋㅋㅋ

Sort:  

제가 한국에 당분간이라도 정착하게 된다면 발레클래스를 찾아보지 않을까 해요!ㅋㅋㅋ두달밖에 못하고 그만두게 되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아 근데 다시 하려고 생각하니까 벌써 근육통이....피아노 음악틀고 플랭크하는거 너무 싫었는데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음악틀고 플랭크하기 ㅋㅋㅋㅋ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멜로디가 아는거면 속으로 멜로디 따라하다보면 시간 지나있어서 버티는데 아예 모르는 멜로디면 왠지 모르게 속으로 초 세다가 점점더 힘들게 느껴진다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