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내려 야속하지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기와 육아전쟁을
치르고 온 @wonni 입니다!
이 야밤에 뜻하지 않는 감수성이 넘쳐서
눈글씨를 긁적여보고 왔습니다.
(곧 제가 무엇을 썼는지 보이실겁니다..ㅎㅎ)

그거아시죠?
바닷가에 가면 모래위에 러블리한 이니셜이나
'사랑해'라고 쓰고 사진찍고 또 찍고...
저에겐 풋풋한 연애시절때 이야기네요~
하지만
지금은 요렇게 스팀잇에게 무한사랑을 남발하고있네요~

스팀잇.jpg

괜찮나요 ? 하하
양쪽 옆은 하트예요~

이쁘게 해볼려고 했는데
너무 늦게 나간터라 집앞엔 하얗고 깨끗한 눈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딱 1번의 기회로 조심스럽게 그려보았어요~
(나름 뿌듯합니다!)

그리고 문득 스쳐지나간 생각이 있네요.
어릴땐 눈 보고 좋아하는 저를 보고
어른들께선
너는 순수해서 좋겠다. 차라리 비가 내리지
그땐 무슨 의미인지 몰랐는데...
이젠 알겠어요~

여러분은 아직도 눈이 오면 좋으신가요?
(지금의 저는 비도 눈도 다 싫어요~~ㅎㅎㅎ)

Sort:  

예쁜 눈 글씨네요 ㅎㅎ

어릴 적 동심은 다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더 아름다운게 아닌가 싶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

생각치도 못한 역발생이네요~ㅎㅎ 그렇게 생각하니 사뭇다르게 생각하게 되네요!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제가 수원에 있을때는 눈이 펑펑 오더니..
집에 오니 하나도 안 왔더라고요~~~
간만에 펑펑눈을 봤습니다 ㅎㅎ
스팀잇 로고 잘 그리셨네용^^

하핫감사합니다! ㅎㅎ 갑자기 내린 눈에 전 놀랬어요~앞이 안보일정도로 내려서 식겁했어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네!! 짱짱 즐거운 스팀잇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