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가치-다중이 욕쟁이 새댁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그런거 같아요, 그냥 꾸준하게...

장문의 글 쓰시는 분도 있고, 짧은 글도 있고, 댓글만 다시는 분도 있고, 그냥 보팅만 하시는 분도 리스팀만 하시는 분도 있고

다 각자의 개성이니 다만, 꾸준하게 계속 해주셨음 하네요 ^^

갑자기 페르소나 라는 단어가 생각 나네요...

페르소나는 개인이 사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사회에서 가정하는 자신의 역할을 의미한다. 페르소나는 가면을 뜻하는 희랍어로 개인이 사회적 요구들에 대한 반응으로서 밖으로 내놓는 공적 얼굴이다.

스팀잇 내에서 다양한 페르소나를 봤음 하네요, 진실된 나 도 좋지만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나(페르소나) 또한 좋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