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있는 사람

in #kr7 years ago

자기 소개는 이랬다

자기는 페이스북 판에서 수많은 페이지를 쥐고 있고
자신이 소유한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워를 다 합치면 몇백만이 넘는다고 했다
그걸 기반으로 광고 회사를 만들었고
엑싯에 성공해서 50억 쯤 있다고 했다
보니까 옷도 잘 입고 차도 좋고

2017070201.jpg

나랑 콘텐츠 사업을 같이 하고 싶다고 했다
내용은 만화 그려서 달란다
근데 새로 그리지는 말고 나는 어차피 만화 그리는 사람이니까
그린 만화 자기들 한테 주면 추가 수입을 만들어 주겠다고 했다

월 10~20 정도?
자기 계산엔 1년 쯤 열심히 하고 자리 더 잡으면
월 100만원도 가져가는 크리에이터 나올꺼라나
그러니까 난 어차피 만화 그릴 사람이니까
추가로 일 더 할필요 없이 콘텐츠만 주면 된단다
그렇게 자기는 창작자들 챙겨주는 사람이라고 했다

2017070202.jpg


'X발놈아 50억 있다며?'

라고 이야기를 하면 교양이 없기 때문에
난 그냥 사업 방향성이 안 맞는다고 했다

Sort:  

너무 어이없어서 욕도 안나오네요.

세상이란 뭐 그런것...

사람 잘못보셨군요ㅋㅋㅋㅋㅋ

세상엔 많은 닝겐이 살죠 끄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혐이네요 정말

딴에는 창작자들 정말 많이 챙겨주시려고 하시는거 같은게 슬프더라구요 정말 그리 믿고 있었던지라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인지!!!

'X발놈아 50억 있다며?'

숫자가 다는 아닙니다 현실을 더 까보면 저분 이야기도 말이 되는게 있는 어이없는 판이 페북 콘텐츠판입니다

웃긴 사람이군여 ㅎ

사이클론을 끌고가서...

눈뜨고 코베려는 사람이 넘치는 세상입니다ㅠ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좀 밝고 신나는? 포스팅을 해야겠군요 ㅎㅎㅎ

난그냥 방향성이 안맞다고 했다 ㅋ.ㅋ

네 실제로는 저분보다도 더한분들 많습니다 껄껄껄...

월20...... 잘못본줄알았네요

네 뭐 제 단가 이야기 할까 생각도 했는데 그럼 어차피 돈 잘버니까 그냥 그려라 라고 할거 같기도 하고...

..ㄷㄷ 그걸노렸을수도있겠다 생각해보니 무섭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네요 ㅋㅋㅋ
50억있다며 ㅋㅋㅋㅋㅋㅋ

사실 재밌게 보시라고 저렇게 적었는데 그후로도 일도 있고.. 답답하더라구요

헐 뭐 그렇게 못 배운 사람이 있대요? ㄷㄷ
똥 밟으셨네요ㅠ

껄껄.. 조만간 고기나 먹어요 고기고기고기

글로만 읽어도 어이없는데 실제로 겪으셨다니 기분이 어떠셨을지 허허;;; ㅠ

사실 저건은 그냥 그런거고... 별별일 다 있습니다 껄껄.. ㅋㅋ

This post received a 63.06% upvote from @jongeun thanks to @wony!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런 고마운 봇을 봤나요~ ㅋㅋ 감사합니다

월 20이면 방향성이 한참 안맞네요 ㅎㅎㅎ

네네 조금 안 맞습니다 뭐 조금...

정당한 댓가를 지불할줄 모르는 자가 가진 돈이 정당하게 모은 돈일까?

페이스북 판 급 성장할 때 기회를 잡은 친구들은 태생은 안타까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친구들이 투자를 받고 성장을 하면서 이젠 정체성이 묘해져버렸지요
(나쁘게 시작은 했는데 이젠 나쁘다고 못한다고 해야겠네요)
저는 스팀판에선 그런일 정말 없길 바랍니다

스팀에선 그렇게 하고 싶어도 안되네요.
다들 독립사업자라. ㅎㅎㅎ

그래도 악당들이 디테일이 더 쩔어서... 창의적으로 나쁜짓 하..면 응징해주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보팅 받으면 그정도는 하나로 번다고해요. 개놈들 월 20이라니. 풀보팅하고 갑니다. ㅋㅋ

네네 감사합니다 뭐 다른 재밌는 일도 많으니 계속 알려드릴게용

어이가 없네요...
You win~~^^

네네 뭐 그 이후로 다른일들 잘 진행 시켰으니까요 다 지나간 일입니다

화이팅!!!
시원한 한 주 되세요^^

.....이상한사람이 세상엔 참많은것 같습니다ㅠㅠ

그렇습니다 그 숫자만큼 좋은 분도 있어서 다행이지요

아.. 저도 비슷한 경험을 많이 겪어서..
어떤 느낌을 받으셨는지 x발놈아 부분에서 무척 공감이 느껴졌습니다 ㅋㅋㅋㅋ

네네 별별 친구들 많죠 그 이후 스토리도 있는데 누구 디스하려고 포스팅 시작한건 아니니.. ㅎㅎ

음...포스팅 50%줄테니 매번 이렇게 어이없거나 웃긴? 에피소드나 제공하라고 하세욥!! 어차피 이렇게 웃겨주시는 분이니ㅋㅋㅋ

제 전문성? 을 인정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웃겨드리겠습니다!!

50억원어치 욕은 먹을수있겠다. 싶네요

힘 없는 나라도 꾹 눌러 드리리라. 기운 냅시다.

성공의 이유가 염치 없음인 나라는 안타깝죠

허허 이상한 사람들이 많군요 ㅠ 다른 이야기들도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 아닙니다 다른 이야기는 화나.. 실거에요 아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쩝니다요 ㅋㅋㅋ

네네 방향이 좀 다른 친구더라구요 많이...

타인의 노력을 %#$&로 보는 인간들이 있죠.... ㅡ.ㅡ

✈ 와... 진짜 별 희안한 것들이 다 있네요...

어이가 없ㄴ...(베테랑 유아인)

참, 잘 하셨어요, 동그라미 다섯개 ㅋ

페이스북 페이지로 돈을 벌었다고 말하는 시점에서 확 냄새가...
나쁜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벌 수 없는 세상이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
워니님 화이팅입니다!

요즘에도 저런 시발라먹을 사람이 있네요~ >.< 스티밋에 올릴 에피소드 하나 생겼다 생각하시고 잊어버리세요!~~

어허허허허허....웃음만나오네요

아웅.. 뒷통수 한 대 때려주고 싶어요.
교양있게 말씀 잘하신듯 합니다. ^^
언제나 워니님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발놈아 50ㅓㄱ.ㅋㅋㅋㅋㅋㅋ
아 뿜고갑니다.. 사기꾼 스멜 솔솔

10번째 당첨 풀보팅은 교양있는 이글에 업보팅합니다. ^^ 저런 사람들은 깃발 날려줘야하는데..ㅎㅎ 스팀안하나? ㅋㅋ

허허 거 참. ***군요.

월20이라니ㅠㅠ.....

우리나라는 창작자에 대한 지원이 너무 박해요.그게 제일 기초인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