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능 없는 사람이 꿈을 이루면 무서운 일이 생깁니다.

저분 이야기가 나오는 포스팅이 준비중입니다 정치적인건 아니고...

웃프네요ㅋㅋ...

정확히 잘 봐주셨습니다 하하

와 👏 그냥 이거내여 와

만화 재밌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저 악마 한대 꽁 때려주고 싶어요.

네네 제가 만화에서 처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납니다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웃고갑니다 ㅎㅎ

이런 덧글이 참 좋습니다 후후후

순간 저 깊은 곳에서 빡침이 올라왔습니다.

만화를 정확히 보셨습니다!

엄청난 고통을 선사 하는 악마네요 ㄷㄷ

나쁜놈이죠 껄껄껄.. 예전에 그린 만화인데 번역도 할겸 올려봤습니당

제 이야기인줄 쿨럭~

제 이야기기도 하고... ㅎㅎㅎ 슬픈 이야기죠 ㅜㅜ

아예 재능없는 것보다 어설프게 재능을 주는 게 악마인 것 같습니다ㅜㅜ

별별 악마가 다 살죠 세상엔 엉엉엉

ㅋㅌㅌㅌㅌㅌ이렇게 순식간에 속터지게 만들어주시다니 ㅠㅠ

빠른 속터짐을 보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기대댑니다.~~

다음 다다음 만화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

맘편하게 즐기면서 하셨으면 좋겠네요 ^^

네네 이런 저런 저런 이런 생각이 많은 요즘이죠

ㅋㅋㅋㅋㅋㅋ푸하하하하하하

ㅋㅋ 재밌게 보셨나요~

다행히 저에게는 악마가 안 찾아온거 같아요 ㅋㅋ

저도...
저 악마에게 속아서 지금 글 쓰고 있습니다. ㅠㅠ
때려쳐야 할까요 wony님?

그럴리가요 악마에게 이왕 당한거.. 고통 받으며 계속 쓰면 됩니다

와~~귀여운캐릭터지만

내용이 무섭네요 ㅎ

맘이 아픈 내용이죠 ㅜㅜ

정말... 현실적이어서 무서운 악마군요 ㅠㅠ 요즘 드는 고민이랑 잘 맞기도하고 ㅠㅠ

사실 다들 하는 고민입니다 남들 보기엔 나름 자리 잡은 저도 종종 멍해요

ㅎㅎ 재밌네요. 진짜 제대로 된 악마였습니다... 제대로 패주세요.

Congratulations @won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재미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