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볍게 보러와서 머릿속이 굉장히 복잡해지네요... 이런게 촌철살인?? ;;;

만화가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만화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wony님이 계시다니!!! 잘보고 갈께요 ^^

컥 ㅋㅋ 격하게 환영합니다~ 제 만화 영업?좀 부탁드려요 ㅋㅋ

와...우... ㅋㅋㅋㅋㅋ 식사 잘 하셨나요~

팔로우 하고갑니다ㅎㅎ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ㅜㅜ 만화 봐주시니 더 감사합니다

맛있는 고기먹으러 갑니다. 점심 맛나게 드세요

저는 죽 먹었습니다 이가 안 좋아져서...

아..... 치과치료하시고 쾌차하기길...

맛점하세요 :)

맛점하세요~ 맛있는거 드셨나요 ㅎㅎ

점심 맛나게 드셔요~~

감사합니다 ㅎㅎ 점심 잘 드셨는지요?

ㅋㅋㅋ 직장인인 저는...필연적으로... 전자쪽인것 같습니다....

저는 망하고 망하다 보니 멘탈 잡기 위해... ㅋㅋㅋ

오~ 기다렸습니다. ^^

전 전자도 후자도 아닙니다. ㅎㅎ;;

둘 다? 가 아니시려나요 ㅎㅎ 만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가 떠오르네요 ㅎㅎ
워니님 맛점하세요~

실패가 어떤 의미일까 생각해봤어요

짧지만 임펙트가 있네요, 잘 보았습니다.

네네 저도 맘에 듭니다 제 스타일이죠 ㅎㅎ

짧고 강한 한 컷이네요^^ 감사합니다~

만화 칭찬이 제일 좋습니다 ㅋㅋ 자주 보러와주세요

언제나 유쾌하네요^^

더욱 유쾌한 만화 기대해주세요~

정말 공감되네요!^^
저도 저의 일을 위해서 이 곳에서 글을 작성합니다!
업봇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네네 응원합니다 소통 하면서 일 키워나가봐요

풀보팅은 사랑입니다!

사랑 감사합니다~

짧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되네요ㅎㅎ

네네 저는 짧은 만화가라... ㅎㅎ

1...... 1의 세상......

문제는 세상에 실패가 너무 많아

직장인은 남는게 없어요ㅋㅋㅋ

마눌님이 더 벌길 기대해봅시다

✈ 그래서 우리는 열심히 팔로우를 모아야 합니다

스노님 열심히 하셔서 잘 되실거 같아요

✈ 그래도 워니님이 넘사벽이라서!

현실적인만화네요ㅋㅋㅋㅋ

비현실을 꿈꾸고 살긴 합니다

제 일을 해야겠어요.
일단 저는 점심 맛있게 먹었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저도 점심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 먹고 사니 다행입니다 ㅎㅎ

와아 wony님 반가워요

우와 yealumilu 님 저도 반가워요오오~

빨리 제 일을 해야할텐데 ㅠ

일단 타이밍을 기다려 보렴 ㅎㅎ

작가분들은 촌철살인?!의 달인이라더니...정말이군요

좋게 봐주셨군요 ㅎㅎ 고맙습니다~

앞경우든 뒷경우든 공감가네요ㅎㅎㅎ 재밌게 잘봤습니다~^^

만화 잘 봐주시니 그저 감사합니다~ 종종 리트임도 부탁드립니다 ㅎㅎ

인터넷 1세대는 무조건 잘되야 합니다. 화이팅! ㅠㅠ

저희 상무님이 말씀 하시길!

일을 하다가 남의 사업이 망하면 회사는 나가면 되고,
자신의 사업이 망하면 가정에서 나가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ㄷㄷㄷㄷ

뭐든 망하지 마요.ㅠ

너무 임팩트가 있어 잊혀지지 않을 내용이네요 : ))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5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first half of Jun 22.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61.39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22 - Part 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ngratulations @won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내용이 마음에 참 와닿네요^^

뭐죠 이 묵직한 팩폭은?
저 개인적으로 팬이었는데 스팀에서 보게되어서 반갑습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자주 뵈어요! :)